뷰티케어

여자는 얼굴보다 마음? 천만에 말씀!

2014-07-31 06:42:26
'여자는 얼굴보다 마음이 예뻐야 한다'는 말이 있다.

그러나 얼굴이 비호감인 경우 천상 여자 같은 고운 심성을 어필할 기회조차 쉽게 주어지지 않는 것이 현실이다. 완벽한 미인은 아닐지라도 호감이 갈만한 외모가 첫인상을 좋게 만들거나 마음보다 관심을 먼저 끌어 모으는 것은 사실이다.

그렇다면 아름다울 정도는 아니더라도 예쁘장하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의 인상을 남기는 호감형 외모는 무엇일까?

기본적으로 여자의 얼굴을 완성하는 것은 피부다. 여기에 이목구비까지 완벽하다면 더나할 것 없겠지만 기본적으로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졌다면 어느 정도 예뻐 보이는 것은 당연지사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여성들이 미용관리에 공을 들이고 있다. 다양한 화장품의 등장으로 꼼꼬한 기초케어에 셀프 마사지는 기본, 마스크에 천연 팩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최근에는 피부 속에 히알루론산 성분을 주입해 점차 피부를 개선하는 필러 제품가지 등장해 화제다.

필러의 일종인 '레스틸렌 비탈'은 인체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진 비영구성 젤이다. 이를 피부에 주입하면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서포트해 주는 것은 물론 피부에 하이드로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더불어 기존 보톡스 등으로 쉽게 치료할 수 없었던 입 옆에나 뺨 등에 생기는 표정 주름 교정까지 가능하다. 특히 30~40대 이후 피부 탄력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웃거나 말을 할 때 입 옆이나 코 옆 팔자 부분에 심하게 잡히는 표정주름을 획기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어느 부분이나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광범위하게 시술이 가능해 목주름 등 미세 주름이나 피부 개선을 원하는 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UBA성형외과 박성철 원장은 "레스틸렌 비탈은 효과가 확실하며 안전해 전문의들도 믿고 사용할 수 있다"며 "특히 팔자주름이나 미간 주름 시술에 탁월하며 입술 주위 잔주름이나 손등을 교정할 시에도 효과가 탁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HA필러인 레스틸렌 비탈은 제품의 특성상 시술 후 마음에 들지 않거나 시술 부위가 울퉁불퉁해지더라도 이를 다시 녹일 수 있다"며 "언제든지 시술 부위를 수정하거나 보건 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출처: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컨디션 좋지 않을 때, 이렇게 메이크업 해봐~!
▶ 女, 자세를 바꾸면 다리가 예뻐진다?
▶ ‘커플 자전거’ 여의도 둘레길로 떠난다~
▶ 사고에 대처하는 ‘와이퍼’ 관리법?
▶[이벤트]QUA 원피스 입고 김연아처럼 나도 패셔니스타!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