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사랑에 빠지려면 '동안 성형'을 하자!

2014-08-05 06:35:05
요즘은 여성이나 남성이나 할 것 없이 선이 고운 얼굴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선이 고운 예쁜 이목구비나 얼굴을 마다할 이는 없을 것. 부드러운 인상을 상대방으로 하여금 호감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남녀 간에 호감도 또한 다를 것이 없다. 우락부락하고 모난 사람보다 부드럽고 상냥한 인상을 가진 이에게 마음이 가는 것은 당연지사다.

이에 많은 이들이 미용 성형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것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원래 본인의 얼굴인 것처럼 예뻐 보이는 필러 시술이다.

특히 볼륨을 통해 얼굴 윤곽선을 부드럽게 만드는 시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얼굴의 아쉬운 부분에 필러를 주입하면 자연스럽고 세련된 동안 얼굴로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더불어 아무리 자연스럽게 해도 수술로는 티가 날 수 밖에 없는 코의 경우에도 필러를 사용하면 보다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콧대가 살아나는 것만으로도 얼굴 전체가 갸름해 보이고 세련돼 보이기 때문에 이 또한 선호도가 가장 높은 시술 중 하나다.


다양한 필러 제품 중에서도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진 '레스틸렌'은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붓기도 거의 나타나지 않아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다.

또한 만에 하나 마음에 들지 않거나 문제가 생긴 경우에는 희석 주사제인 '히알루로니데이즈'를 통해 48시간 이내 분해할 수 있어 안전성까지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고운몸클리닉 김희경 원장은 "레스틸렌과 비슷한 재질의 다른 HA필러는 입자가 다양하지 못해 얼굴의 모든 부위에 적용하기 힘든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이어 "레스틸렌 펄레인, 레스틸렌 서브큐 등을 비롯해 레스틸렌 비탈까지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는 레스틸렌은 목적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미세한 부위까지 자연스럽게 시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스틸렌은 히알루론산 필러제품 중 가장 오래 전부터 생산된 제품으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출처: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미용실 가기전 체크해야 할 것!
▶ 나쁜 관상을 보완해주는 헤어 스타일
▶ 애프터스쿨 정아, 뮤지컬 진출 '제2의 옥주현 될까?'
▶ '베일 벗은' 숙희, 마르코-이희진 19금 뮤직비디오 공개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 [이벤트] 남자를 유혹하는 '랑방 잔느'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