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미용 성형이 뜬다!

2014-08-05 23:05:43
최근 여자처럼 예쁜 남자나 혹은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외모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처럼 남녀를 불문하고 외모에 대한 미적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요즘에는 미용성형 또한 변화되고 있다. 칼을 대는 수술 방식보다는 간단한 시술만으로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쁘띠 성형이 대세를 보이고 있는 것.

쁘띠 성형은 시술 당일에도 일상생활에 크게 지장을 주지 않아 나이와 상관없이 남녀 누구나 손쉽게 시술 할 수 있다. 특히 이는 시술 후에도 흉터가 남지 않기 때문에 결혼식을 앞둔 신랑이나 신부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고령화 사회가 가속화 되어 가고 있는 요즘에는 중년이나 노년층 사이에서도 보다 젊은 외모를 갖기 위한 방편 중 하나로 일명 '회춘성형'이라 불리는 쁘띠 성형을 시행하고 있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구성된 '레스틸렌'은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필러로 이미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히알루론산은 인체의 피부조직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보습이나 피부 탄력에 효과적이다.

미앤미피부과 신촌점 정유석 원장은 "필러시술은 주사를 이용해 단시간 내에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유행의 변화나 얼굴형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시술이 가능해 전문의들 사이에서도 선호도가 가장 높다"고 전했다.

이어 정 원장은 "특히 레스틸렌은 어느 부위에 사용해도 시술의 결과의 만족도가 높다. 입자가 아주 곱기 때문에 모양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이물질느낌이 전혀 나지 않으며 뭉치거나 딱딱하게 굳지 않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은 가장 오랜 기간 동안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된 필러로 이미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사진출처: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수정 메이크업 Tip
▶ 컨디션 좋지 않을 때, 이렇게 메이크업 해봐~!
▶ 여대생, 청순글램 메이크업
▶ 청순美 웨이브 스타일링 배우기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여름을 부르는 '불가리 에떼'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