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섹시한 얼굴 만들어주는 '얼굴 볼륨'

2014-08-06 04:49:20
'나이는 숫자에 불과 하다'라는 말이 있다.

이는 '골드미스'라 불리는 성공한 커리어우먼들만 봐도 알 수 있다. 그녀들이 골드미스로 각광받는 것은 높은 지식수준과 경제력 외에도 철저한 자기 관리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빠지지 않는 외모 또한 그녀들이 선망의 대상이 되는 이유 중 하나다. 이들에게 외모란 아름다움을 위한 꾸밈보다는 사회생활을 위한 수단과 자기 관리 능력을 키워 나가기 위한 노력에 가깝다.

이러한 추세와 더불어 떠오르고 있는 것은 바로 자연스러운 미의 연출이다. 획일화된 미모를 소유하는 것보다 개인의 만족과 개성을 위한 아름다움이 더욱 각광 받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최신 미용성형 트렌드 또한 누가 봐도 티 나는 과도한 수술과 이에 따르는 불편함을 벗어던진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필러 시술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필러 시술은 짧은 시간 안에 주사를 이용해 고민 부위를 빠르게 개선 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이다. 즉시 시술의 효과를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부작용 확률 또한 거의 없다.

특히 많은 필러 중에서도 '레스틸렌'은 최초로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시술 후에 환자의 만족도가 가장 높아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의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는 안전성 뿐 아니라 입자 크기가 다양하게 구성된 제품군 덕에 타 수술이나 시술로는 쉽게 접근 할 수 없었던 미세 부위까지 자연스럽게 시술 할 수 있다.

조수영성형외과 조수영 원장은 "레스틸렌 필러 시술에서 가장 효과적인 적응증을 보이는 곳은 팔자 주름과 코 부위"라며 "특히 팔자주름 부위는 주름 개선과 동시에 볼륨감까지 살아나 티 없이 자연스럽게 동안 얼굴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조 원장은 "코 융비술 또한 효과가 즉각적으로 일어나며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부담 없이 시술 받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체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진 레스틸렌은 오랜 기간 동안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된 필러로 수많은 임상실험과 시술을 거쳐 이미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컨디션 좋지 않을 때, 이렇게 메이크업 해봐~!
▶ 여대생, 청순글램 메이크업
▶ 봄철 어울리는 스모키 화장법
▶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면접 메이크업'
▶[이벤트] 패셔니스타의 필수품 '스코노 레인 부츠'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