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매직터치 필러 성형’이 뜬다!

2014-08-06 05:59:34
최근 ‘매직터치 필러 성형’이 뜨고 있다.

매직터치 필러 성형은 단순히 코를 높이거나 팔자주름을 교정하듯 부분적인 부위만 채워주는 것이 아니다. 개개인의 얼굴을 전체적으로 관찰한 후 부족한 부분을 전체적으로 조금씩 수정하는 시술이다. 전체적인 인상을 변화시키는 것.

이는 나이를 먹을수록 조금씩 처지고 꺼진 얼굴을 전체적으로 보완해서 좀 더 자연스럽게 어릴 적 본인의 모습을 되찾게 만드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따라서 어느 부위를 시술했는지 티 나지 않으면서도 시술 후 즉각적으로 작고 입체인 동안 얼굴이 완성된다.

더불어 칼을 대지 않고도 짧은 시간 안에 손쉽게 진행되는 필러 시술은 성형 직후에도 붓기가 거의 없으며 회복이 빨라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 또한 메이크업까지 가능해 여성들 사이에서는 더욱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피부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진 ‘레스틸렌’은 가장 오래전부터 사용되어 온 안전한 필러로 환자의 만족도가 높아 전 세계적으로 전문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필러 제품이다.

특히 최초로 미국 FDA 승인을 받은 ‘레스틸렌’은 시술 부위가 울퉁불퉁해지거나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 이를 바로 녹여 없애거나 교정할 수 있어 부작용 걱정이 거의 없다.

한사랑성형외과피부과 최미숙 원장은 “이제 누가 봐도 티 나는 과도한 수술을 진행하는 시대는 지났다. 이에 회복기간이나 붓기 등 수술에 따른 불편함을 없앤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필러 시술이 각광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본인의 얼굴에 맞는 자연스러운 미용성형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 원장은 “레스틸렌은 다양한 제품군이 마련돼 있어 미세 부위까지 다양한 시술이 가능하다. 따라서 얼굴윤곽성형부터 팔자주름, 이마, 미간주름 등에 이르기까지 볼륨과 주름 제거를 위한 각각의 시술에 효과적”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체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진 ‘레스틸렌’은 오랜 기간 동안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된 필러로 수많은 임상실험과 시술을 거쳐 이미 그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사진출처: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밤새~~응원해도 내 피부는 여전히 뽀송!
▶ 휴가지에서 내 피부 지키는 Tip
▶ 외모도 경쟁력, 직장인 '커리어우먼' 스타일
▶ 따라하고 싶은 월드컵 응원 헤어 스타일링!
▶ '나쁜 남자' 김남길의 헤어스타일 엿보기!
▶[이벤트] 내남자를 위한 '클라란스' 제품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