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동양인에게는 ‘동양형 얼굴’이 필요해~

2014-08-07 06:22:15
최신 미용성형 트렌드는 한마디로 자연스러움이라 할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자연스러움이란 과거 각광 받았던 서구적인 얼굴에서 탈피해 동양인의 정체성을 유지하려는 경향을 뜻한다.

이에 최근 보형물을 넣는 등에 티 나는 성형 수술보다는 간단한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볼륨감을 줄 수 있는 필러 시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필러 시술의 가장 큰 장점은 짧은 회복기간과 빠른 일상 복귀라 할 수 있다. 바쁜 일상을 가진 현대인에게 수술로 인한 공백기 없이 원하는 결과와 함께 일상으로 즉시 복귀가 가능하다는 점은 매우 큰 장점이다.

많은 제조사들이 필러 시장에 뛰어들어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지만 그만큼 많은 제품들이 빠르게 시장에서 사라지고 있다.

청담 CJ성형외과 이충재 원장은 “필러 시술은 사람의 몸에 투여된 필러가 일정 기간 이상 머무르게 되는 특성을 갖고 있으므로 투여된 필러를 제조한 회사가 사라진다는 것은 시술한 의사나 환자 모두에게 매우 우려할 만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원장은 “오랜 기간 동안 유수의 시술을 통해 안전성이 검증된 필러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레스틸렌’은 임상 실험과 연구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시술 부위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히알로니다제를 이용해 언제든지 제거가 가능하다. 그만큼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이다.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레스틸렌은 히알루론산 성분의 필러로 무엇보다 안전하며 미세한 차이로 티 나지 않게 예뻐질 수 있다. 또한 비침습적인 시술이기 때문에 수술 후 붓기나 멍이 적으며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하지 않다.

특히 눈 밑과 코끝 부위는 사람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장기간 효과가 유지된다. 눈 밑 주름이나 눈 밑 그늘, 다크서클 교정 등도 유지 기간이 길며 결과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 (사진출처: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밤새~~응원해도 내 피부는 여전히 뽀송!
▶ 휴가지에서 내 피부 지키는 Tip
▶ 외모도 경쟁력, 직장인 '커리어우먼' 스타일
▶ 따라하고 싶은 월드컵 응원 헤어 스타일링!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
▶[이벤트] 여름 필수품 '비디비치 알로에 미스트' 를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