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그녀가 늙지 않는 이유는 '쁘띠 성형'?

2014-08-12 20:57:46
누구나 쉽고 빠르게 예뻐질 수 있는 것을 꿈꾼다.

최근 성형외과를 찾는 여성들은 어린 얼굴 즉 동안얼굴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빠르고 간편한 '쁘띠 성형'이 트렌드로 더오르고 있다. 10~20대에 치아교정후 볼살이 빠진 경우 급격한 다이어트후 빠진체중과 같이 사라진 볼살, 덤으로 생긴 팔자주름 원인은 지방때문이다.

이러한 팔자주름과,꺼진볼,눈밑주름, 무턱에 볼륨을 만들어주면 10년은 어려보이며 생기있어보인다. 이마와 코, 턱은 뷰티라인으로 꺼진이마를 볼록한 이마,낮은코-오똑한 코, 돌 출되어보이는 입의 원인인 무턱에 필러를 주입해주어 뷰티라인을 살려주면 한 층 예뻐질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필러중 우리 인체의 주요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을 팔자주름,꺼진볼 피부 밑에 주입해 주름과 볼륨을 준다. 히알루론산 성분은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겨 볼륨감과 피부 탄력을 살려준다.


특히 안정성과 뛰어난 효과로 10년 헐리웃스타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레스틸렌은 섹시하고 육감적인 안젤리나 졸리와 같은 도톰한 입술, 동안얼굴을 만들기위한 팔자주름 펴기, 꺼진볼로 인해 나이들어 보이는 얼굴윤곽을 드라마틱하게 연출해 준다.

필러는 수술이 아니라 인체에 직접 주입하는 것이므로 가장 안전성과 효과를 중요시한 필러를 사용해야 한다. 그런 점에서 레스틸렌은 스웨덴 Q-MED사에서 개발한 필러이며, 미국 FDA의 공식 승인을 받아 매우 안전성과 효과 면에서 뛰어나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필러다.

또한 시술 후 고객이 마음에 들어하지 않을 경우 녹일 수도 있고 사우나에 자주 가는 것을 제외하고는 딱히 주의해야 할 점이 없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체미안 성형외과의원 강태섭원장은 "필러 시술로 가장 효과적인 부위는 콧등이 낮거나, 살짝 메부리코, 오똑한 콧날, 콧대에 주입하면 만족도가 높고 전체적인 얼굴 인상이 달라진다. 그리고 팔자주름으로 20대부터 다양한 연령층이 좀 더 어려보이기위해 시술을 한다. 바쁜 직장인들에게 적극 추천하며 간단한 시술로 자신감을 찾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가슴에만 볼륨? 얼굴에도 볼륨 ok!
▶ 코가 낮으면 인상도 강해 보여
▶ '진짜 동안'은 주름과 수분을 동시에 잡는다~!
▶ 레스틸렌, 얼굴 주름 외에도 손, 무릎 주름에도 효과
▶[이벤트] 여름에도 셀라벨로 수분 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