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후천적 '동안 얼굴' 만드는 비결은 '쁘띠 성형'

2014-08-12 22:16:54
얼마 전 CN블루의 맴버 정용화가 우에노주리를 이상형으로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녀는 일본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로 2006년에 가장 활발한 활동을 전개했던 동안외모의 여배우다.

그녀는 평범한 듯 한 외모에서 순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 역시 주변에서도 오똑한 코와 큰 눈을 가진 정형 미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성의 인기나 호감을 한 몸에 받는 여성들이 있다.

그 외모의 비결은 바로 동안형 얼굴. 동안은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얼굴을 일컫지만 요즘 동안이란 단어가 의미하는 영역이 변화한 듯하다. 최근 동안이라는 말 속에 호감이 있다, 사랑스럽다, 인상이 좋다 등의 긍정적 뜻이 내포돼 있는 것. 이에 동안형 얼굴이 트렌드가 되고 있다.

동안 외모, 만들 순 없나?

동안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얼굴을 탱탱하게 하는 미용성형인 '필러 시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제 마음만 먹으면 호감형의 외모를 만들 수 있는 시대가 도래한 것. 필러 시술은 수술적인 시술에 비해 시간 및 회복기간이 짧고 시술 효과가 바로 나타나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이들에게 효과적인 방법이다. 특히 직장인과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의 선호도가 높다.


특히 얼굴 부위 중 나이를 가장 가늠하기 쉬운 곳은 바로 팔자주름. 깊게 패인 팔자주름은 기능성 화장품만으로는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없다.

레스틸렌 필러 시술에서 가장 효과적인 적응증을 보이는 곳은 팔자주름이다. 레스틸렌은 나이가 들거나 반복적인 얼굴 표정에 의해 형성되는 팔자주름을 안전하게 제거해 얼굴에 볼륨과 탄력을 준다.

유디 성형외과 강동구 원장은 “필러 성형시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안정성이다. 많은 필러 중 레스틸렌은 입자가 아주 곱기 때문에 뭉치거나 딱딱하게 굳지 않아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며 그 만족도 또한 높다”며 “레스틸렌은 시술과 회복에 걸리는 시간을 최대한 단축시켜주는 시술법으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지속적인 효과유지가 관건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레스틸렌은 가장 오랜 기간 동안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된 필러로 이미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피부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로 구성돼 이미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예뻐지는데 칼이 왠 말이니?!
▶ 스타들처럼 '사진빨' 잘 받는 법
▶ 빠를수록 좋다? 5분이면 충분!
▶ 연말 파티, 내 친구들 사이에서 스타가 되는 방법?
▶ 외모를 가꾸면 경쟁력도 올라간다?
▶[이벤트] 여름에도 셀라벨로 수분 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