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스타들의 '동안 얼굴' 그 비결은?

김경렬 기자
2010-07-12 11:31:16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미모가 있다.

그 미모의 배후에는 그녀들의 끊임없는 투자와 관리가 있는 법. TV나 영화속 배우들을 보면 10년 전이나 후나 시간이 무색할 정도로 젊음을 유지한다.

사실 공공연히 드러나지 않아서 그렇지 여자라면 누구나 부러운 그녀들의 관리 비법을 끈임없이 캐고 심지어는 같은 시술을 하게 되면 그녀처럼 변신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에 시술을 하기도 한다.

강남권의 수많은 병원들 중에서 "연예인 000가 시술을 했다더라, 꾸준히 와서 리모델링을 받고 있는 곳이라더라" 라는 소문이 퍼지면 해당 병원은 벌떼처럼 환자들이 늘어난다.

사실상 가장 쉽고 자주 접할 수 있는 대상이 연예인이기때문에 미모에 고민하는 여성의 시각에서 자신의 변화의 벤치마킹 대상자가 바로 연예인으로 낙점이 되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여성들은 자신의 외모 취향에 따라 김태희 얼굴, 전지현 얼굴 등 특정 연예인을 지목해서 의사에게 시술을 요구하는 경우가 대부분의 요구 사항이라고 성형외과측 관계자가 전했다.

10여 년 전만해도 성형외과 의사들에게 '000배우의 시술법은 무엇이냐'라고 물었을 때 코, 상꺼풀,턱 등 이목구비를 변화하는 수술법이 전부였지만 최근 다양한 시술법과 좀더 자연스러운 성형이 인기를 끌며 '필러 시술'이 연예인들의 성형 트렌드라고 소개한다.

TV속 연예인들의 변화된 얼굴을 자세히 살펴보면 어딘가 모르게 예뻐졌는데 티나지 않게 자연스럽게 이미지 변신을 하는데, 그렇다면 연예인뿐이니라 여성들이 선호하는 '필러 시술'은 도대체 어떤 시술법일까?

연예인의 동안 비결?

청담고운세상피부과 간호사인 김현미씨(25세/가명)는 이러한 연예인 시술법이 각광받으면서 직접 연예인 시술법인 '레스틸렌 시술'을 체험하였다.

그녀는 이목구비는 또렷하고 예쁘데에 반해 얼굴의 윤곽이 예쁘지 않아 볼륨을 살려주는 시술이 시급해보였다. 얼굴의 골격은 광대가 튀어나오고 턱이 없어 전체적으로 넓쩍한 윤곽이었고 이목구비가 모아 보이기보다 퍼져보여 얼굴이 커보이기까지 했다.



청담고운세상피부과 이창균 원장은 "연예인들이 많이하는 동안시술중에 하나인 필러 시술(일명: 쁘띠 시술)은 얼굴의 볼륨을 살려주어 앳된 얼굴선과 이목구비를 형성해준다. 특히 김씨같은 경우 다듬어지지 않은 얼굴라인에 전체적으로 필러를 주입하여 보완해주면 자연스럽게 예뻐질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이원장은 "김씨는 퍼져보이던 이목구비를 중심부로 모여주기 위해 앞볼과 콧대, 이마에 필러를 주입하고, 낮은 콧대를 적당하게 높여주고, 무턱처럼 보이던 턱에 필러를 주입하여 턱을 형성해주어 전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살려주었다"라고 시술내용을 설명했다.

또한 김씨는 입술이 얇아 무표정이었을시 표정이 거꾸로된 U자모양으로 울상을 짓는 표정이었는데 입술에 필러를 주입했더니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고 섹시한 이미지마저 풍겼다.



전체적인 시술후 가장 큰 변화는 인상이 180도 변했다는 점. 전체적으로 윤곽이 바로잡여 예뻐진 것은 물론이거니와 우울해보였던 인상이 밝은 인상이 되어 이미지 변신이 되었다.

특히 이번 시술에 사용된 제제는 다양한 필러중 FDA 인증을 받은 자연주의 시술제제인 '레스틸렌'을 사용하여 보다 시술 결과의 안전성을 높였다.

레스틸렌은 체내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주요 성분으로 우리 몸에 가장 안전한 필러로 만약 시술이 결과가 마음에 안들면 쉽게 녹일 수 있어 '안전한 필러'라는 이름이 붙었다. 특히 레스틸렌은 자연스러운 시술 결과로 직장을 다니는 여성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시술법이라 할 수 있다.

많은 여성들의 로망인 '동안 얼굴'은 쉽에 얻어지는 것은 아니다. 꾸준한 관리로 10년이 지나도 변함없는 연예인들처럼 미모를 유지하는 여성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김현미씨 레스틸렌 시술 후기 동영상 보기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사진 김경일 기자, 김지현 기자
영상 김동준 기자
▶ 가슴에만 볼륨? 얼굴에도 볼륨 ok!
▶ 코가 낮으면 인상도 강해 보여
▶ '진짜 동안'은 주름과 수분을 동시에 잡는다~!
▶ 레스틸렌, 얼굴 주름 외에도 손, 무릎 주름에도 효과
▶[이벤트] 여름에도 셀라벨로 수분 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