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값비싼 피부 스케일링? 나는 집에서 한다!

2010-07-14 09:40:24

더운 날씨가 연일 이어지면서 피부 관리에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외선 차단과 수분 공급 등 촉촉한 피부로 되돌리기 위해 애써보지만 건조한 피부는 좀처럼 개선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전문 클리닉이나 피부과 시술을 통해 매끈한 피부를 소유한 TV속 여자 연예인을 보면 피부과나 클리닉의 도움을 받고 싶은 충동에 사로잡힌다. 하지만 값비싼 비용 부담과 시간적 여유 또한 없어 관리를 받기가 쉬지만은 않다.

비용과 시간 제약 없이 집에서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 할 수는 없을까? 이러한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클리닉 제품이 출시됐다. 이는 집에서 3스텝 시스템을 통해 스케일링을 받은 것처럼 깨끗하고 환한 피부관리를 돕는다.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브라이트닝, 영양 보호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 3단계 방법’을 제안한다.

● 피부 스케일링을 위한 Step 3


Step 1 묵은 각질을 제거

피부 스케일링의 첫 단계로는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관건이다. 단순히 눈에 보이는 각질 뿐 아니라 생리적 노화 현상에 의해 저하되는 피부 턴 오버를 활성화해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하는 스케일링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이를 먹어가며 부정확해지는 피부 턴 오버 주기를 활성화해 근본적인 피부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코리아나 스페셜케어 스케일링 솔루션스 시럼을 활용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Step 2 칙칙한 피부톤 개선

묵은 각질을 제거 했다면 남아있는 칙칙한 피부 톤 개선하도록 한다. 피부에 비타민C와 비타민E를 공급하면 피부 톤을 개선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C는 피부에 생성된 기미, 잡티를 없애주는 데 효과적이며, 비타민E는 혈액순환을 개선해 피부 안색을 밝게 해준다.

Step 3.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지키기

쉽게 노출 될 수 있는 자외선, 오존, 스트레스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좋다. 약해진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는 요인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두 단계 관리의 효과를 유지하도록 한다.

유기농 항산화 복합체와 플라보노이드를 다량 함유해 내,외부적 활성산소로부터 피부 저항력을 높여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코리아나 스페셜케어 스케일링 솔루션스 시럼을 활용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다.

코리아나 스페셜케어 스케일링 솔루션스 시럼은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타입의 피부 스케일링 시스템이다.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 본연의 재생 주기를 활성화 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코리아나 이은숙 브랜드 매니저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해 피부과 필링이나 스케일링 시술을 원하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다”며 “코리아나 스페셜케어 스케일링 솔루션스 시럼은 집에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그만큼의 효과도 있어 비용적 부담과 간편함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알맞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발랄한 '똥 머리' 연출법
▶ S라인이 더욱 돋보이는 ‘올림머리 레시피’ 제안
▶ 파격적인 스타일로 변신한 성인돌 나르샤!
▶ 사나운 얼굴, 부드럽게 만들기!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클라란스 메이크업 룩 따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