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휴가지서 ‘샤워미인’이 되고 싶다면?

2010-07-15 10:53:08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왔다. 휴가지에서 누구보다 돋보이고 싶은 것이 모든 여성들의 마음이 아닐까? 하지만 더운 여름 흐르는 땀과 물놀이로 철벽같은 메이크업과 정돈된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기란 쉬운 일은 아니다. 휴가지에서는 샤워 후 가장 아름다워 보이는 ‘샤워미인’이 돋보이기 마련.

사워미인이 되기 위한 벼락치기 관리족이 급증하면서 홈스케일링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홈스케일링 제품은 사용이 간편하고 비용이 저렴해 단기간 사용으로 스케일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생얼 미인은 물론 물에 젖어도 찰랑찰랑한 머릿결 미인을 위한 홈스케일링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한다. 피부와 헤어 관리를 하루빨리 시작해야하는 여성들은 주목해 보도록 한다.

▶ 자체발광 도자기 피부 만들어주는 ‘피부 스케일링’


피부 스케일링제품은 거친 피부를 정돈해 깔끔하고 매끄러운 피부상태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어 바캉스 전후 관리에 사용할 수 있다.

원래 피부 각질은 28일 주기에 맞춰 탈락과 재생을 반복하지만 수면 부족, 피부 노화 등으로 죽은 각질이 잘 탈락되지 않는다. 이러한 각질이 피부에 남아 피부가 거칠고 칙칙하게 되는 것이다.

매끈한 생얼 피부를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각질 제거를 통해 피부 모공의 노폐물이나 잔재를 깨끗이 씻어내는 것이 좋다. 시중에 출시된 피부 스케일링 제품은 전문적인 필링 성분을 활용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줄 뿐 아니라 다음 단계의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아이오페 리뉴잉 인텐시브 필링키트’는 전문적인 필링 성분을 활용해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농축 에센스가 피부 방어력을 한층 강화시켜 필링 후에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바이오 스케일링 팩터를 함유해 피부 표면의 각질을 관리하고 피부 각화 작용을 정상화 시켜주는 ‘코리아나 스케일링 솔루션스 시럼’은 피부 결을 맑고 환하게 해주는 비타민C와 비타민E를 함유해 피부 톤을 고르게 하고 안색을 맑게 가꿔준다.

▶ 모발의 건강까지 지켜주는 ‘두피 스케일링’


두피 스케일링은 치과에서 치석을 제거하는 치아 스케일링처럼 두피에 쌓여있는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딥클렌징 두피케어이다.

정기적인 두피 스케일링은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두피를 건강하게 해주고 샴푸 및 토닉 등의 영양분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여름철의 높은 기온과 습도는 두피 속 피지 분비를 왕성하게 해 가려움증이나 냄새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 1~2회 이상 사용하는 것이 두피 청결에 도움이 된다.

‘에스따르 아로마 두피 스케일링’은 샴푸 전 사용하면 된다. 천연 아로마 성분 오일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딥클렌징해 모낭 막힘과 비듬균 번식 등을 억제한다. ‘비욘드 프로텍팅 라인 스케일링 플루이드’는 젤 타입의 두피 스케일링 제품으로 샴푸 전 마사지하듯 발라준 뒤 헹구어내면 된다.

애경 헤어케어 브랜드 마케팅팀 김윤덕 차장은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스케일링 시술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홈스케일링 제품도 경쟁적으로 출시되고 있다”며 “시간과 비용 대비 스케일링 효과가 탁월해 바캉스를 앞둔 젊은 여성을 중심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S라인이 더욱 돋보이는 ‘올림머리 레시피’ 제안
▶ 파격적인 스타일로 변신한 성인돌 나르샤!
▶ 사나운 얼굴, 부드럽게 만들기!
▶ 네일 컬러, 내 피부색에 맞게 고르자!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슈에무라 메이크업 시크릿 훔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