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잔주름, '피부 건조'가 원인?

2014-08-13 18:49:47
[뷰티팀] 백옥 같은 도자기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한 때 어딜가도 눈에 띌 만큼 좋았던 '피부 전성기'가 있었겠지만 흘러가는 시간앞에서는 지나간 '한 때' 일 뿐이다.

매년 나이를 먹으면서 칙칙해지는 피부 톤에 늘어나는 눈가 주름, 깊어만 가는 입가 주름은 모든 여성들의 고민이자 적이다. 게다가 쌓이는 스트레스와 자외선, 음주 등으로 우리들의 피부는 늘 지쳐있다.

여성들의 피부 고민 중 최우선 순위에 놓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주름'이다. 특히 20~30대 정도의 젊은 여성들은 피부 노화가 시작되고, 탄력이 떨어지면서 생기는 '잔주름'이 더욱 큰 고민거리.

잔주름은 노화로 인해 피부를 지지하는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산이 감소하면서 탄력저화와 볼륨감소로 발생한다. 자글자글한 눈가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충분한 수분 공급과 보습을 필요로한다.

인체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 비탈'은 히알루론산을 해당 피부층에 가볍게 주입하는 형태로 만들어 졌다.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제품 성분은 자기 분자량의 1000배의 수분을 흡수하여 피부의 진피 속에 수분을 가득 넣어주어 피부 깊이 주입된 천연 성분이 또다른 수분을 끌어들여 오랜 시간 촉촉하게 하고 피부 세포를 자극하여 탱탱하게 가꿔준다.

또한 천연 성분이므로 부작용 걱정도 없으며 비동물성 제품이기에 전문의들 사이에서도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드림클리닉 이미지 컨설턴트 한미정 원장은 " 주름없이 볼륨감 넘치는 동안 얼굴이 각광받는 요즘, 레스틸렌 비탈 시술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다"며 "특히 다른 시술에 비해 레스틸렌 비탈 시술이 인기가 있는 이유는 주입 후 바로 귀가가 가능하고 붓기도 없어 단 시간에 피부를 개선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레스틸렌은 다양한 입자로 구성되어 턱이나 입술에 볼륨감을 더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주는 것은 물론 이마 주름, 미간 주름, 입술 주름, 팔자 주름 등 골이 깊은 주름을 개선하는데도 매우 효과적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krkim@bntnews.co.kr

▶ 예뻐지는데 칼이 왠 말이니?!
▶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웃음을 되찾고 싶다면?
▶ 시선을 사로 잡는 동안 얼굴!
▶ '촉촉+탱탱' 피부로 변신하려면?
▶ 얼굴에 '칼' 안대고 이뻐질 수 있다?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