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매력女의 비결은 날렵한 '콧날'에 있다?

2014-08-13 18:36:10
[뷰티팀] 얼굴에서 인상을 좌우하는가장 중요한 부위는 바로 '코'다.

둥글고 낮은 코는 인상은 부드러워보이지만 얼굴 전체가 퍼지고 밋밋해 보이고, 코가 크고 휘거나 길면 남성스럽고 강한 인상을 준다.

반면 작고 오똑하고 냘렵한 코는 여성스러운 인상과 얼굴 전체의 중심을 잡아주어 이목구비를 좀더 또렷해보이게 해준다.

이러한 장점을 부각시키고자 코 수술을 생각해보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다른 부위에 비해 복잡하고 오랜 시간과 돈의 투자를 요하는터라 결정하는 것이 쉽지 않다.

일반적으로 코끝이나 콧대를 세우기위해 보형물을 이용한 성형수술이 이루어 졌다. 하지만 최근에는 필러와 같은 주사요법을 통해서 성형수술과 같은 느낌에 콧대를 높이고 코끝을 오똑하게 하여 시술에 대한 만족감을 주고 있다.

필러 시술은 피부와 유사한 점도의 액체 상태로 코의 원하는 부위에 주입하여 채우는 시술법으로 10분 남짓한 시간에 칼을 사용하지 않으면서 주사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시술하는 원리이다.

또한 필러시술은 그 사용 범위가 넒어져 낮은 코를 올려주는 융비술은 물론 팔자주름, 무턱, 이마 등 얼굴의 윤곽을 전반에 걸쳐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리노보클리닉 김승준 원장은 "필러는 성형수술같이 절개를 하거나 마취를 하지 않아도 되는 점에서 두려움과 부담이 적다" 며 "갑작스레 소개팅이나 면접이 잡혔을 때 단 시간에 이미지를 개선시켜줄 수있는 필러 시술을 권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김원장은 " 필러 시술은 안정성이 높은 제제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우리 몸속성분과 같은 히알루론산 성분인 '레스틸렌' 필러는 안전성과 동시에 크고작은 입자의 크기로 구성되어 시술을 원하는 다양한 부위에 주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필러 시술 후에는 모양이 완전히 자리잡을 때까지 시술 받은 부위를 비비거나 자극을 주는 행동은 삼가 하는 것이 좋다. 또한 시술 후 사우나를 간다거나 심한 운동을 하게 되면 시술 부위에 변형이 올 수 있으니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krkim@bntnews.co.kr

▶ 예뻐지는데 칼이 왠 말이니?!
▶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웃음을 되찾고 싶다면?
▶ 시선을 사로 잡는 동안 얼굴!
▶ '촉촉+탱탱' 피부로 변신하려면?
▶ 얼굴에 '칼' 안대고 이뻐질 수 있다?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