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눈부신 그녀들의 생얼, 그 비결은?

2010-07-23 11:34:12

[뷰티팀] 최근 여자 연예인들의 생얼공개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화장기 없이도 환한 피부를 소유한 연예인들의 생얼 공개에 많은 여성들은 부러움과 시샘 담긴 시선을 감출 수가 없다.

그녀들을 보고 있으면 방금 세수한 것과 같은 촉촉한 피부에 대한 열망은 점점 커지기 마련. 그렇지만 여름철 햇볕에 그을린 피부와 점점 칙칙해져가는 피부톤 때문에 고민은 커져만 간다.

최근 빛나는 생얼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이하늬와 윤진서의 투명한 피부 만들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한다.

● 피부 속부터 깨끗한 빛나는 생얼 만들기

이하늬와 윤진서는 평소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명하다. 이 두 배우는 뉴트로지나의 웨이브 촬영 현장에서도 자신 있게 본인들의 빛나는 생얼을 공개했다.

그녀들이 제안하는 피부관리 비법은 의외로 심플했다. 평소 특별한 관리 없이 5분 이상을 세안에 시간을 투자한다는 것.

그녀들은 꼼꼼한 클렌징만으로도 각질 없이 매끄럽고 화장이 잘 받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스페셜 클렌징은 피부 속 숨어 있는 노폐물과 함께 모공 속 피지까지 깨끗하게 없애줘 맑은 피부톤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꼼꼼한 클렌징은 더운 여름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로 인해 들뜬 각질을 재거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하지만 손으로 하는 클렌징은 아무리 신경을 쓴다 하더라도 숨은 노폐물과 모공 속 피지를 간과하기 쉽다. 그녀들이 사용하는 뉴트로지나 웨이브는 피부를 특별하게 관리 해주는 부드러운 진동 기기 형태의 클렌저다.

뉴트로지나 웨이브는 웨이브 패드의 딥 클렌징 성분이 모공 속 깊은 노폐물과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닦아준다. 1초에 100번의 미세한 진동이 모공을 열어주고 부드러운 진동이 클렌징 하는 동안 피부를 마사지한다. 마치 스킨 케어샵에서 관리를 받은 듯 피부를 매끄럽고 깔끔한 관리를 돕는다.

뉴트로지나 웨이브는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데 활용하는 것도 좋다. 웨이브 패드의 멘톨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더해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 해준다. 사용법은 작은 솜처럼 생긴 패드를 기기에 얼굴에 밀착 시킨 후 버튼을 누르면 진동이 시작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보브 단발, 귀엽거나 시크하거나
▶ 하루 종일 산뜻한 수정 메이크업 Tip
▶ 비오는 날 낭만 찾다 피부는 눈물만...
▶ 보이지 않는 화장품 '유통기한' 이렇게 확인하라!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