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연하남 마음 사로잡는 뷰티 비결은?

2012-07-13 10:48:56

[이유경 기자 / 사진 이현무 기자] 연에계 이슈 커플들 사이에서 연상연하 커플 찾는 일이 더 이상 어렵지 않다. 얼마 전 16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당당하게 열애사실을 공개한 여배우 김지수와 로이킴에서부터 백지영과 정석원, 김가연과 임요환 등 상당하다.

많은 여성들이 스타들처럼 연하남과의 달달한 로맨스를 꿈꾼다. 최근에도 드라마에서 연하남과의 사랑을 그려가는 로맨틱코미디가 사랑받는 것을 보면 여성들의 이런 심리를 읽을 수 있다.

연하남에게 사랑받는 그런 여주인공들을 보면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바로 세월을 비껴간 듯한 방부제 미모를 가졌다는 사실이다. 특히 그들은 깨끗한 피부에 생기 발랄한 피부를 가졌다.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젊어 보이고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유지하며 나이와 상관없이 ‘어려 보인다’는 말을 듣는 것은 새로운 미의 기준이다. 지금부터 연하남 못지않게 어려보이고 사랑받을 수 있는 동안 뷰티 비결을 알아보자.

# 피부노화의 원인은?


피부노화는 누구에게나 일어나는 현상이다. 젊은 나이 때부터 시작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를 간과하고 인공선탠, 음주, 흡연 등 부주의한 생활습관을 지속해 피부노화 시기를 앞당긴다. 피부의 노화는 어느 짧은 기간 동안에 한꺼번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장기간에 걸쳐 누적되는 변화이다.

특히 유해산소라고 불리는 활성산소는 우리가 호흡하는 산소와는 완전히 다르게 사람 몸속에서 산화작용을 일으킨다. 사람이 생명을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것이 산소지만, 공기 중에 노출된 사과가 산화작용으로 인해 갈색으로 변하듯 피부도 산화하면서 주름 및 탄력저하, 기미, 잡티 등 노화의 징후를 보이게 된다.

# 꾸준한 피부관리로 동안피부 만들기


한번 노화된 피부는 아무리 좋은 개선제품을 사용해도 그 효과는 제한적일 수 밖에 없다. 피부노화의 원인인 자외선, 건조함, 스트레스 등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과정을 차단 및 지연시킬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

피부노화 예방을 위한 제품으로 엘리자베스아덴의 프리베이지 라인을 추천한다. 강력한 한산화 성분을 아이디비논을 주원료로 외부공격으로부터 피부를 방어, 태양으로부터의 손상을 막는다. 또한 피부노화의 완화 및 보습 탄력까지 토털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엘리자베스아덴 프리베이지 하이드레이팅 플루이드는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필수적인 요소들을 전달하여 피부에 활력을 전해준다. 부드럽고, 가벼운 질감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항산화성분과 단백질 그리고 필수적인 수분을 공급한다.
(사진출처 및 제품: 엘리자베스아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unalee@bntnews.co.kr

▶유아인, 깊은 감성을 드러낸 ‘티 토크’
▶女 직장인, 퇴근 후 ‘5분 수정 메이크업’ 화제!
▶재물 복 생기는 女의 비밀 “김태희 눈매에 달렸다”
▶2AM 창민에게 물었다 “매끈한 피부표현, 어떻게 하세요?”
▶"까칠 장동건도 반했다!" 김하늘의 '신품' 메이크업 시크릿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