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스타의 침대셀카, 나이트 케어 팁 대공개!

2013-06-26 10:25:47

[최혜민 기자] 최근 배우 노민우가 침대셀카를 공개하며 여자보다 곱상한 미모를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스타들은 잘 때도 완벽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스타들과 달리 예고 없이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피부 컨디션까지 갈팡질팡 갈피를 잡지 못해 간단한 피부관리조차 피곤해질 때다. 나이트 케어를 통해 잠자는 동안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 피부관리에 부담감을 줄이자.

이에 긴긴 수면시간 동안 예뻐지는 뷰티팁과 나이트 케어 뷰티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여름철 여간 거창해 보이는 피부관리를 하룻밤 새 감쪽같이 해결하자.

Tip 1. 자극 받은 피부 속 수분폭탄 투하!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로 피부의 속 당김 현상이 빈번해지고, 강한 자외선과 외부 열기에 자극 받아 피부가 지치고 늘어지기 십상이다. 아침에 바르는 수분크림만으로 12시간 이상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기란 어려운 일이다.

밤부터 아침까지 수면 팩을 이용해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 공급 관리가 필요하다. 토니모리의 ‘수분광채 수분폭탄 수면 팩’은 워터드롭 제형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리얼 수분을 공급하며 끈적이지 않은 제형으로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품이다.

씻어낼 필요가 없으며 잠자는 동안 수분보호 장벽을 형성해줘 번거롭지 않게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씻어낼 필요가 없는 아이템을 사용해 번거롭지 않게 관리하자.

Tip 2. 눈가주름보다 무서운 팔자주름 공략!


여자들에게 다크써클과 눈가 주름보다 무서운 것이 바로 팔자주름. 최근에는 부위별로 케어하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지만 귀차니스트들에게는 얼굴에 붙이고 편히 잘 수 있는 팔자 주름 전용 패치가 제격이다.

토니모리 ‘미스터 찰리의 팔자라인 패치’는 수염모양의 재미난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소장용으로도 매력적인 제품이다. 피부 밀착력이 높은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으며 블랙 시크릿 콤플렉스(검정콩 추출물, 블랙베리 추출물, 검은깨 추출물, 오디 추출물)가 함유됐다.

부드러운 질감으로 굴곡진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콜라겐 성분이 팔자라인과 입가 주위를 탄력 있게 관리해준다. 자기 전 간단한 패치로 안티에이징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똑똑한 효자 아이템을 선택하자.

Tip3. 잘 때도 예쁜 눈썹 만드는 타투는?


아침 화장시간에 예상외로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이 바로 눈썹을 그리는 일이다. 아무리 메이크업이 귀찮은 이들에게도 눈썹은 메이크업의 생명과도 같기에 그 시간을 감소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 한 일이지만, 반면에 그런 고민들을 위한 반영구 시술을 부담스러워 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매일 같은 브로우 메이크업의 전투에서 벗어나게 할 토니모리의 ‘7Days 타투 아이브로우’를 추천한다. ‘7Days 타투 아이브로우’는 반영구 시술처럼 부담스럽거나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없이 잠들기 전 세안 후 제품으로 눈썹을 촘촘히 메우고 자면 간편하게 3~7일이 지속되는 신기한 제품이다.

바르고 나서 자유롭게 수정이 가능해 자신이 일상적으로 하는 메이크업처럼 자연스럽게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피부에 자극 없는 이온성 염료와 고분자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누워서 떡 먹기인 나이트 케어 팁을 활용해 스타들처럼 잘 때도 무결점의 완벽한 모습을 가질 수 있을 것.

에디터 추천, 나이트 케어 잇아이템 BEST 5


01 7Days 타투 아이브로우
저녁 세안 후 그려주면 간편하게 3~7일 지속되는 자연스러운 셀프 타투 브로우. 피부표면에 색소를 올리는 것이 아닌 각질층 자체에 염색이 되므로 땀, 물 등에 지워지지 않는다.

02 미스터 찰리의 팔자라인 패치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패치. 굴곡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며 콜라겐 성분이 입가 피부까지 탱탱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03 수분광채 쿨링쿠션
나이트 케어 아이템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했다면 외출 시에는 피부를 보호할 때. 쿨링감으로 피부온도를 낮춰주고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와 아미노 콤플렉스 등이 함유돼 피부진정, 피부보호 효과가 있다.

04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화이트닝 보습과 미백효과 및 피부톤 브라이트닝 효과를 줘 환하고 균일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아이템.

05 수분광채 수분폭탄 수면 팩
수분을 다량 함유해 손을 대는 순간부터 물방울이 맺히는 워터드롭 제형. 수분보습 방울이 잠자는 동안 피부 속으로 침투해 물방울처럼 촉촉하고 투명한 광채피부를 완성해준다.
(사진출처: 토니모리, 노민우 트위터, 클라라 트위터, 이윤지 트위터, 세라 트위터, 민아 트위터, 전혜빈 트위터, 한규리 미투데이, 김재중 트위터, 닉쿤 웨이보, 태연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바캉스 메이크업, 특명 “피부온도를 내려라!”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비결이 뭐야!” ‘반전나이’ 동안 스타일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