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피부에 영양을 쏙쏙, ‘나이트 에센스’ 사용법

2017-07-19 09:05:59

[중국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张瀚一)] 금요일은 다음날이 주말이라 밤을 지새우는 경우가 많다. 평일에는 보지 못한 영화를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관람하며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 밤을 새우는 것도 피부를 지치게 만들지만 여기에 컴퓨터까지 사용하게 되면 어떻게 될까.

밤을 새워서 컴퓨터를 이용할 경우 우리 피부는 공기 중에 있는 미세한 먼지 입자와 형광등 불빛에 장시간 노출된다. 이에 모공이 막혀 피부 호흡이 불가능해지고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다. 따라서 정상 수면시간인 오후 11시 이전에 딥클렌징을 해주는 것이 좋다. 이 시간이 피부가 회복되는 ‘황금 시간대’이기 때문이다.

클렌징 이후 스킨, 에센스 나이트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다. 특히 디톡스, 리페어 기능을 지닌 에센스 나이트크림은 바른 후 간단한 마사지를 1분 이상 해주면 좋다. 피부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세포 대사와 활력을 높여줘 피부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중요한 점은 에센스 속 영양 성분이 피부에 최대로 발휘될 수 있도록 오후 11시 이전에 에센스를 바르는 것이다. 나노미터 침투 기술 혹은 여러 식물 에센스를 함유한 나이트 리페어 에센스는 피부 깊숙이 침투해 세포 활력을 강화하고 대사 순환을 촉진시킨다. 마치 피부 속에 보이지 않는 ‘세포 모터’를 이식한 것처럼 피부에 영양을 선사한다.













장한일(张瀚一)
아시아 톱 뷰티 아티스트, 중한 뷰티 교류 홍보대사
한국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 중국 호남위성TV <越淘越开心 위에타오위에카이신>, 여행위성TV<美丽俏佳人 미려초가인>등 프로그램 특별 게스트로 출연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