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무결점 윤광 피부, 가을철 ‘이렇게’ 관리하자!

2017-10-13 17:18:44

[김민수 기자] 여름에 이어 가을까지 꾸준하게 주목받고 있는 뷰티 트렌드 중 하나가 바로 ‘윤광 피부’다.

하지만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한 바람이 불어 건강한 피부 관리가 어려운 가을철에 윤광 피부를 표현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을 것.

그렇다면 브라운관 속 연예인들처럼 완벽한 윤광 피부를 연출할 방법은 없을까. 지금부터 홈케어를 통해 윤광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노하우를 소개한다.

#1. 꼼꼼한 스킨케어


3CE WHITE MILQUIDRO PEELING TONER
본격적인 메이크업을 하기 전 피부에 남아 있는 잔여물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세안 후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눈가, 입가를 피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쓸어내듯 닦아내준다.

3CE WHITE MILQUIDRO FACIAL CREAM
이어 수분크림을 바른 후 가벼운 패팅으로 얼굴 전체를 톡톡 두드리며 충분히 흡수시켜줘야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들뜨지 않는다. 더불어 50%의 우유단백질 추출물이 피부의 장벽 형성을 도와 오랜 시간 촉촉함이 지속되며 답답하지 않은 얇은 보습 코팅막을 피부 표면에 형성하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2. 무결점을 위한 피부 연출


3CE PINK BOUTIQUE CREAMFUL FOUNDATION
윤광 피부에 도달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잡티 등 피부의 결점을 커버하는 것이다.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활용해 얼굴 전체에 펴 발라주자. 윤광 피부를 표현할 때 가장 주의할 점은 결점을 드러내지 않아야 윤광 피부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3. 윤광 피부를 위한 커버


3CE BRIGHT BEAM STICK
더욱 완벽한 윤광 피부를 원한다면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를 표현하는 윤광 스틱을 활용해보자. 촉촉하게 차오르는 보습감과 윤기를 부여해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히 투명하면서도 빛의 산란효과가 뛰어난 사파이어 파우더와 피부 친화력이 좋은 식물성 오일이 결합해 투명한 피부를 강조할 수 있다.

TIP 메이크업 전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얼굴과 몸까지 건조한 부분에 멀티밤처럼 사용할 수 있다.

#HOW TO


-T존이나 C존 등 윤광 피부를 부여하고 싶은 부위에 부드럽게 펴 발라준다.
-쇄골라인이나 종아리, 건조한 바디 부분에도 사용해보자.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