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칼바람에 미세먼지까지? 에디터가 추천하는 겨울 스킨 케어 아이템

2018-02-07 10:10:14

[이혜정 기자] 올 겨울 유독 매서운 한파로 몸과 마음이 모두 움츠러든 요즘. 차가운 공기와 칼바람은 가림막 없이 그대로 노출된 피부에 직격타가 된다. 여기에 날씨가 좀 풀리는 날에는 어김없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려 피부가 예민한 이들의 고민을 깊어지게 만든다.

아무리 기초 공사를 튼튼히 한다고 해도 한겨울 찬바람 앞에서는 무용지물. 많은 이들이 메이크업이 들뜨고 갈라지는 것은 물론 피부가 마치 마른 논처럼 쩍쩍 갈라지는 건조함을 느끼곤 한다. 미세먼지로 인해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도 적지않다. 추위와 미세먼지 앞에서도 탄탄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겨울철 스킨 케어 아이템을 모아봤다.

>> 한파 앞에서도 당당! 에디터가 선택한 수분크림 3


매섭게 피부를 내리치는 칼바람과 건조한 대기 속에서도 당당하게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수분크림 선택에 공을 기울여 보자.

01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카밍 하이드레이션 민감한 피부를 위해 개발된 수분크림. 올르브잎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하면서도 24시간동안 보습력이 지속된다.

02 에스테덤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크림 피부 속까지 풍부한 수분을 채워주는 강력 수분 크림. 스트레스 받은 피부 컨디션 개선은 물론 거친 피부결, 피부 수분 손실을 방지한다.

03 샤넬 하이드라 뷰티 크림 보습과 항산화 기능을 동시에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탄생한 이드라 뷰티 크림은 당신의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준다. 각종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빛을 되살려주는 크림이다.

>> 미세먼지 침투 차단! 에디터가 선택한 마스크팩 3


미세먼지는 건강을 위협하는 것은 물론, 피부에도 영향을 미쳐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미세먼지로 인한 각종 피부 트러블이 고민이라면 집중 관리에 신경을 써 보자.

01 랑콤 제니피끄 하이드로겔 멜팅 마스크 비피다 발표 용해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을 강화시켜 피부에 강력한 수분 공급을 돕는다.

02 세자미 제주 마유 모이스처 마스크 제주산 마유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지치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활력을 부여한다. 더불어 알로에베라잎과 마치현 추출물의 유효성분이 피부보습을 더해 매끄럽고 윤기나는 건강피부로 가꿔준다.

03 헉슬리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먼지 입자를 흡착하는 효과를 지닌 마이크로어웨이™ 시트가 미세먼지가 피부 속으로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고, 토코페롤 함량이 뛰어나 강력한 항산화력을 지닌 선인장 시드 오일과 풍부한 보습력의 선인장 추출물이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사진출처: 키엘, 에스테덤, 샤넬, 랑콤, 세자미, 헉슬리 공식홈페이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