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뷰티에서 황금이 주는 효과

2018-01-26 17:16:32
[중국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张瀚一)] 요즘 화장품 업체들은 고객들의 높아지는 피부에 대한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화장품에 여러 가지 귀한 성분을 첨가한다. 제일 귀한 성분 중의 하나는 황금이다. 황금은 고가인데 실제로 스킨 케어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살펴보자.

화학적 증거: 황금은 항산화의 명수다

황금은 자체적으로 해독, 진정, 면역력 강화, DNA 활성화, 청결 및 주름 제거 등의 효능을 보유하고 있는 불활성 금속의 한 종류로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지니고 있다. 외부 환경과 체내에 발생하는 과산화물과 프리라디칼을 낮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세포 내 활력을 활성화시키고 체내 유해 물질을 낮춰 주며 피부 노화를 방지한다. 나노화 처리를 거친 황금은 피부에 더욱 쉽게 흡수되고 나노 골드가 인체 피부에 쉽게 흡수되도록 한다.

순금에서 방출되는 음이온과 인체의 양이온이 상호 호응하여 조직 내 림프, 혈액의 흐름을 촉진해 피부의 신진대사를 더욱 좋게 만들기도 한다. 여러 미량 영양소와 영양 물질이 계속해서 세포를 활성화하도록 하여 세포가 젊어지도록 하고 피부 수분을 지켜 하얗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고 색소가 점차 옅어지며 미세주름이 사라지게 하는 것 역시 황금이 피부를 활성화시키는 원리의 독특한 특징이다.

물리적 증거: 황금은 피부에 ‘전기’가 통하도록 한다

황금은 자체적으로 매우 좋은 도체로 미량의 전기를 띠고 있어 피부와 접촉한 후 양전자와 음전자가 서로 끌어당기는 원리가 발생한다. 또한 이온이 빠르게 피부를 통과하고 에센스 성분을 피부 속까지 확실히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심층 관리 역할을 한다. 세포 영양분을 제공하며 갓 생성된 세포를 보호하고 성장을 더욱 활성화한다. 동시에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피부 수분 함유량을 유지시킬 수 있다. 소위 말하는 황금 성분은 피부에 윤이 나도록 해주며 피부 관리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최대 효과를 내도록 한다.













장한일(张瀚一)
아시아 톱 뷰티 아티스트, 중한 뷰티 교류 홍보대사
한국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 중국 호남위성TV <越淘越开心 위에타오위에카이신>,
여행위성TV<美丽俏佳人 미려초가인>등 프로그램 특별 게스트로 출연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