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효민 셀카 속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2012-02-07 14:51:44

[김수지 기자] 걸 그룹 티아라의 멤버 효민의 셀카 사진이 화제다.

효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일상 모습을 공개하면서 팬들에게 친근감 있는 이미지를 더해주고 있다. 특히 그는 다양한 스타일로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중 자유자재로 다양한 변신을 준 그의 헤어스타일을 분석해보도록 하자.

내추럴 긴 머리 스타일링


효민은 긴 헤어에 내추럴 웨이브를 더해 여성스럽고 청순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하지만 최근에 공개한 사진 속에서 효민은 비비드한 블루 컬러 모자에 부스스한 헤어로 펑키한 매력을 더해 톡톡 뛰는 개성을 여과없이 발휘했다.

그처럼 긴 머리 하나로 다양한 분위기를 더해주고 싶다면 패션가발을 착용해보자. 핑크에이지의 ‘하나비 러플펌’ 일반적으로 러플펌이라 부르는 하나비 웨이브가 가미돼 레트로하면서 펑키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슈프림원사로 가볍고 실제 자신의 헤어인 것 같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레트로 풍의 단발 헤어


효민은 단발머리로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그는 자칫 밋밋하게 느껴질 수 있는 짧은 단발 헤어에 옆 가르마 라인을 따라 벼머리를 연출해 사랑스러운 소녀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한 그는 패션가발을 이용해 복고풍의 귀여운 매력까지 더했다. 공개한 사진 속 효민은 짧게 자른 앞머리와 둥글게 자른 볼륨감 있는 헤어를 연출해 신비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

그처럼 신비로운 레트로 풍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금잔디st 보브컷’로 스타일링 해보자. 이 숏 통가발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금잔디 단발머리 스타일로 단정하고 내추럴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헤어에 볼륨을 더한다면 한결 얼굴을 작아보이게 해준다.
(사진출처: 핑크에이지, 효민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여드름의 진실과 오해
▶강남 男女 헤어 스타일, 뭐가 다를까?
▶러블리걸 신민아 머리스타일 따라잡기
▶매끈다리 종결자! 박봄 다리 운동 하는 법
▶절대동안 성유리 ‘청순 메이크업’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