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절대동안! 티아라 보람 앞머리 스타일 따라잡기

2012-02-15 15:07:04

[김수지 기자] 걸 그룹 티아라의 멤버 보람의 동안외모를 완성해준 앞머리 헤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람은 2월2일 자신의 트위터에 “앞머리 띡”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앞머리를 내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보람은 일자 뱅 헤어스타일을 한 채 두 손을 모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었다. 그는 실제 자신의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람의 동안외모를 완성시켜준 것은 다름 아닌 앞머리 헤어. 그동안 보람은 사이드 뱅 스타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일자 뱅 헤어로 크고 동그란 눈을 강조하며 인형 같은 외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먼저 그처럼 여성스러운 스타일은 원한다면 옆으로 자연스럽게 넘긴 사이드 뱅 헤어를 추천한다. 사이드 뱅 헤어는 둥근 얼굴형을 가진 이들에게 샤프한 매력을 풍기도록 해준다.

귀엽고 동안외모를 완성하고 싶다면 일자 뱅 스타일의 앞머리를 연출해보자. 눈썹 바로 위에 맞게 떨어지는 일자 뱅 스타일은 귀여운 소녀의 모습을 연출시켜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효과를 준다.


하지만 얼굴에 살이 많은 둥근 얼굴형을 가진 이들은 볼 살을 더욱 부각시켜주는 일자뱅 스타일을 피해야한다. 또한 이 앞머리 스타일은 얼굴 하관을 더욱 부각시켜 얼굴에 각이 졌거나 턱이 뾰족한 역삼각형 얼굴을 가진 이들 역시 피하는 편이 좋다.

앞머리를 자르고 스타일링이 귀찮은 이들이라면 앞머리 부분가발을 착용해보자. 최근에 출시하는 앞머리 가발은 색상과 스타일이 다양해 자신의 헤어스타일에 맞게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가발에 핀이 부착돼 착용이 쉬우며 앞머리 가발을 착용 후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컷을 할 수 있어 자유로운 스타일 변신이 가능하다.


한편 보람의 앞머리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어려 보인다”, “완전 귀엽다! 앞머리 잘 어울린다”, “역시 여자는 앞머리가 있어야 어려 보인다”, “최강 동안이다. 나도 앞머리 자를까?”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핑크에이지, 보람 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효민 셀카 속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강남 男女 헤어 스타일, 뭐가 다를까?
▶매끈다리 종결자! 박봄 다리 운동 하는 법
▶나도 연예인처럼 ‘소두종결자’가 되고 싶다
▶뷰티 전문가가 인정한 저렴이 핑크 립스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