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화보] 최강희 톡톡 튀는 오렌지 메이크업으로 소녀 감성 발산!

2012-03-08 20:00:08

[김수지 기자] 배우 최강희가 개성 넘치는 오렌지 메이크업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화장품 브랜드 슈에무라의 모델로 활동 중인 최강희는 2012년 봄 신제품 볼터치인 ‘글로우 온 판타 오렌지’ 화보에서 톡톡 튀는 탄산음료처럼 생기 넘치는 오렌지룩을 비롯 다채로운 오렌지와 코럴 메이크업을 선보인 것.

이번에 공개된 메이크업 화보에서 최강희는 뽀얀 피부에 수채화처럼 번져 나오는 오렌지와 코럴 컬러를 입혀 다양한 분위기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특히 그는 오렌지 블러셔와 립스틱으로 상큼하고 경쾌한 소녀 이미지를 연상케 했다.

최강희가 선보인 오렌지 메이크업처럼 올봄에는 오렌지의 생기발랄한 에너지가 가득 채울 전망이다. 컬러 분야의 세계적 권위를 지닌 팬톤 사가 2012년 트렌드 컬러로 ‘오렌지’를 선정하면서 패션, 뷰티, 리빙 등 다양한 분야에 오렌지 붐이 일고 있는 것.

이에 슈에무라에서는 오렌지 컬러에 은은한 골드 펄이 가미된 글로우 온 판타 오렌지 볼터치를 출시했다. 이 브랜드의 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슈에무라 글로우 온 판타 오렌지와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들은 다양한 뉘앙스와 질감의 오렌지 컬러들로 구성되어 더 쉽고 사랑스럽게 올 봄 트렌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강희가 선보인 슈에무라 글로우 온 판타 오렌지 메이크업 화보는 3월호 패션 매거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내추럴 C컬 스타일링 Tip
▶신세경 ‘아찔 가슴 라인’ 만들기
▶고백 성공률 높이는 30cm 메이크업은?
▶[뷰티 신상] 봄 맞이 아이템은 뭐가 있을까?
▶제시카고메즈 폭풍 다이어트, 그 비법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