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화보] 돌아온 장나라, 고품격 섹시미로 반전 매력 발산

2012-03-26 14:35:26

[김희옥 기자] 장나라가 고품격 섹시미를 드러내며 180도 파격 변신한 모습이 화제다.

싱글 앨범 ‘너만 생각나’ 음원을 공개하면서 4년 만에 국내 활동에 나선 장나라의 파격적 자태를 담은 화보 컷이 재조명되고 있는 것. 2011년 코스모폴리탄에 실려 이미 화제를 모았던 컷으로 장나라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화보 속에서 장나라는 가슴선이 깊게 패인 빨간 투피스를 입고 야외 테이블에 올라앉아 분홍빛 립스틱을 한 손에 들고 입술에 손가락을 갖다 댄 고혹적인 포즈로 섹시미를 뽐내고 있다. 또한 킬힐을 신은 다리를 살짝 꼬아 우월한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하지만 장나라는 섹시함을 강조하기 위한 직설적인 표정이나 동작보다는 은근한 표정과 분위기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도발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면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매력적인 모습을 완성해냈다.

한편 장나라는 싱글 앨범 ‘너만 생각나’를 4년만에 발표해 3월26일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었으며 이전의 화보도 화제가 될 만큼 여전한 장나라 파워를 확인시키고 있다.

네티즌들은 “나라짱 이런 모습 처음이야! 완전 놀랐어요”, “이런 카멜레온 같은 여자! 이런 분위기도 너무 잘 어울려요”, “그냥 ‘아름답다’는 말 밖에 안 나온다. 이번 싱글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이런 게 바로 진짜 고품격 섹시!” 등 장나라의 색다른 모습에 열렬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사진제공: 코스모폴리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hsion@bntnews.co.kr

▶男 아이돌의 필수 아이템은 깔창 하이힐?!

▶[쇼킹스타일] 파격! 지드래곤 “패션왕의 귀환”
▶패션왕 신세경, 청순-발랄-섹시 스타일 따라잡기
▶‘하이킥3’ 박하선, 막방 앞두고 완판녀 인기 여전해~

▶1000 : 1 경쟁 뚫고 떠오른 무서운 신예 '쾌남' 김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