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B컷 스토리] 최지우, 촉촉하게 빛나는 ‘촉광피부’ 뽐내~

2012-04-16 10:54:42

[뷰티팀] 배우 최지우가 촉촉하게 빛나는 ‘촉광피부’로 아름다운 외모를 뽐냈다.

4월16일 최지우의 화장품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최지우는 바쁜 스케줄에도 변함없이 티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현장에서 최지우는 과거의 청순가련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젊고 생기 넘치는 촉광피부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또한 원조 여신에게 어울리는 누드톤의 드레스와 5월의 신부를 연상시키는 순백 드레스, 세련된 오피스룩 등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는 활력 충만한 피부를 뽐냈다.


이와 함께 최지우는 촉광피부를 위한 자신만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아무리 노력해도 개선효과를 경험하지 못했다면 무엇보다 연약한 피부체력을 높이고 본연의 힘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최지우의 광고 촬영을 진행한 스태프는 “최지우는 고된 촬영 강행군 속에서 피부에 지친 기색이 전혀 없었다. 특히 그는 뜨거운 조명 아래서도 활력 넘치는 피부와 에너지를 발산해 촬영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한편 최지우의 촉광피부가 돋보인 이번 화보는 5월호 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시세이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촉촉 피부를 위한 최강 수분크림은?
▶[뷰티 실험] 나에게 꼭 맞는 ‘뷰러’ 추천

▶봄바람이 살랑살랑~봄나들이 헤어스타일 BEST3
▶“반짝반짝 눈이 부셔~” 여자스타 여신스타일 따라잡기
▶소희 vs 설리, 스모키 화장으로 180도 이미지 변신 "승자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