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화보] 포토샵 필요없는 공효진 몸매 공개

2012-05-17 10:26:26

[박진진 기자] 슬림하고 탄력 있는 바디 아이콘 스타 공효진의 화보가 공개되면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몇 달 전 최고의 사랑에서 까칠한 차승원을 푹 빠지게 만들 만큼 매력적인 연기를 펼친 공효진은 누가 봐도 완벽한 바디라인의 소유자다. 여자라면 누구나 부러워할 몸매를 가지고 있다. 최근 그녀는 늘씬한 바디라인을 과시하며 비오템 바디 제품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바디화보의 컨셉은 공효진과 그녀의 절친인 이영진이 함께 제주도 여름 휴가를 떠나며 여유로운 풀 빌라에서 쿨한 바캉스를 즐기는 것. 촬영 스텝들에 의하면 공효진은 그야말로 포토샵이 필요없는 완벽 그 자체였다고 한다. 군살이나 셀룰라이트를 전혀 찾아볼 수 없는 탄탄한 몸매여서 모든 여성 스텝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앞태는 물론이고 튀태까지 아찔한 각선미를 소유한 그녀는 여름을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다이어트 욕구를 심어준다. 우리들의 귀를 쫑긋하게 세워주는 그녀만의 운동 비법은 무엇일까.

공효진은 평소 규칙적인 운동으로 몸매 관리에 소홀하지 않는다. 또한 그녀만의 노하우는 부위별로 따로 따로 관리를 하는 것. 각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슬리밍 제품은 잊지 않고 바른다며 그녀만의 몸매 비결을 밝혔다.


(사진제공: 비오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초스피드 화장법” 3분 만에 변신!
▶세계의 다이어트, 나라별 식단의 비밀은?
▶이효리, 물오른 미모의 비결은 OOO때문?
▶나왔다! 다이어트하기 딱 좋은 ‘연예인 어플’
▶기태영이 반한 유진 입술은 무슨색? 문의글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