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고준희, 미샤 모델 발탁

2012-05-23 19:28:48

[뷰티팀]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배우 고준희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배우 고준희는 미샤의 현재 모델인 김혜수, 동방신기, 이혜상과 함께 ‘미샤’를 대표하는 모델로 5월 말부터 활동할 계획이다.

또한 고준희는 지난 해 온스타일 채널의 ‘스타일 매거진’ 프로그램에서 단독 MC로 맹활약하며 2030 여성들의 패션 멘토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해 이번 미샤 모델 발탁으로 앞으로는 여성들의 뷰티 멘토로서 활발한 활동을 해나갈 고준희의 활동 역시 기대된다.

미샤를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고준희하면 떠오르는 스타일리쉬함과 당당한 매력, 그리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가 브랜드의 컨셉을 잘 표현해줄 것으로 보여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며 “앞으로 미샤는 고준희와 함께 20대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알리는데 앞장 설 것이며 고준희는 미샤와 함께 차세대 건강한 피부 미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 동안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낸 고준희는 오는 5월 28일부터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추적자’에서 발랄한 캐릭터의 방송국 기자 역을 맡아, 명석하고 활동적인 모습을 더한 새로운 매력을 어필 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효과적인 알 빼기, 이렇게 해 보자!
▶‘구하라’ 담당 트레이너가 전하는 몸매 비결
▶셀러브리티 홈쇼핑 집중, 연이은 ‘대박 행진’
▶최초 공개! 한뼘녀 한소영이 전하는 몸매 비결
▶잘빠진 하체를 위한 ‘외가리-나비-메뚜기’ 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