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산다라박,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공개 “이번엔 사자머리?”

2012-06-26 15:11:47

[윤희나 기자] 걸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최근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공개해 화제다.

산다라박은 6월25일 자신의 트위터에 “2NE1의 ‘2012 뉴 에볼루션 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엔 저희와 함께 해주는 스태프분들이 장난 아니에요. 연출? 안무? 밴드? 의상? 모두! 차차 알게 되겠지만 알아 맞춰 보세요! 작년 콘서트와는 또 전혀 다른 느낌! ‘뉴에콘’ 의 제일 잘 나가는 관객이 되어줄래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산다라박은 갈색 롱 웨이브 머리를 모두 한쪽으로 빗어 넘긴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풍성함 볼륨감으로 마치 사자머리를 연상케 하며 얼굴을 더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고 있다.

또한 의상도 레드, 오렌지, 블루 등 컬러 블록이 들어간 미니 원피스에 속이 비치는 시스루 티셔츠를 매치,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섹시하고 이쁘다!”, “짧은 머리도 좋지만 긴 머리도 잘 어울린다” , “뉴 에볼루션 기대할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7개국 10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진행한다. 7월 28일, 29일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뉴에볼루션’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등지를 돌며 전세계 팬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출처: 산다라박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요즘 대세 ‘가요계 94라인’ 패션 감각도 “역시 대세!”
▶이민정 착시의상 화제 ‘이것이 진정한 하의실종?’
▶전지현-김혜수, 훔치고 싶은 그녀들의 스타일
▶[쇼킹스타일] 상반기 결산! “2012 최고의 파격 패션 스타는?”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들의 패션을 스캔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