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애프터스쿨 나나, 무보정 몸매 사진 공개 “다이어트 자극하는 몸매”

2012-06-26 10:35:31

[이유경 기자] 애프터스쿨의 멤버 나나의 무보정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데뷔 이래 최초로 단독 모델로 발탁된 나나는브라운아이드걸스, 지나에 이어 다이어트 업계 1위 쥬비스의 새 얼굴로 나설 예정이다.

쥬비스가 공개한 무보정직찍 사진 속의 나나는 슈퍼모델 출신다운 환상적인 비율과 군살 없는 바비 인형 몸매를 드러냈다. 촬영 현장 스케치 사진에서 나나는 몸매가 강조되는 타이트한 의상과 짧은 원피스 등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기업 쥬비스 관계자는 “슈퍼모델 출신인 애프터스쿨의나나는 이미 팬들 사이에서 다이어트 롤모델로 통하고 있다. 앞으로는 쥬비스의 올바른 식습관, 건강한 생활습관이 기본이 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쥬비스는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전속 모델 나나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식단과 올바른 단기간다이어트,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애프터스쿨과 유닛 오렌지캬라멜, 애프터스쿨레드의 멤버로서 강렬함, 귀여움, 섹시함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바 있는 나나는 이번 쥬비스 광고 촬영을 통해서도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나나가 속한 애프터스쿨은 새 앨범 ‘플래시백’을 통해 1년 만에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들어갔다. (사진제공: 쥬비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unalee@bntnews.co.kr

▶소희 뷰티 화보 “립스틱 어디꺼야?”
▶송중기 태국에 가다, 붐비는 팬 사인회 현장
▶오빠피부 차태현, 사인회에서도 매끈한 얼굴!
▶아이크림의 진실, 충격 “차라리 모를걸 그랬어!”
▶-3kg 메이크업 노하우 ‘메이크업만 바꿨을 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