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화보] 박신혜, 블루 스모키로 ‘신사의 품격’을 보여주다

2012-07-03 15:39:19

[박진진 기자] 배우 박신혜가 그 동안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터프한 신사로 변신해 화보 촬영에 임했다.

그 동안 소녀처럼 앳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주로 보여주었던 박신혜는 이번 화보를 통해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러블리 페이스를 가진 그녀가 180도 변신한 것이다.

박신혜는 이번 화보의 컨셉에 맞춰 드라마나 영화 시상식 장에서도 보여준 적 없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그가 보여줄 스모키 메이크업의 메인 컬러는 올 여름 바캉스에서 꼭 해보고 싶은 아이 메이크업 컬러 1위를 차지한 ‘블루’로 진행되었다.

이번 화보를 진행한 관계자는 “평소에도 박신혜씨 피부가 좋은 건 알고 있었지만 촬영 컷을 보고 누군가 포토샵을 한 건 아닌가 착각할 정도로 피부가 너무 깨끗하고 좋았다. 피부 톤이 깨끗해서인지 아이라인 하나만으로도 그녀만의 시원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사슴같이 큰 눈망울에 어울리는 그의 애교 섞인 말투는 스탭들의 마음을 흔들어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나갈 수 있었다. 또한 평소 연예계에서도 아기 모공이라 불릴 정도로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박신혜의 매력적인 모습이 화보에 그대로 드러나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자료제공: 뷰티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레이싱모델들은 무슨 화장품을 쓸까?
▶너와는 다른 내 머릿결 비결을 알고 싶니?
▶수지-다솜-아이유, 女아이돌 ‘우윳빛’ 메이크업
▶이연희 리얼 스토리, ‘디지털 에세이 무비’ 공개
▶리얼 취재! 신품 김하늘 뷰티 파우치 대(大)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