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윤아 졸업사진 속 ‘청순 피부’ 비결은?

2015-08-18 11:07:17
[박영준 기자] 윤아 졸업사진 속 빛나는 피부 비결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윤아 졸업사진이 인터넷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보정없이 말끔한 그의 피부와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은 윤아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으로 드러났다. 긴 생머리에 단정하게 차려 입은 교복이 영락없는 고등학생의 졸업사진이다. 학생다운 단정함과 화장기 하나 없이 수수한 모습이 윤아의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특히 한 듯 하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돋보인다. 메이크업의 유무와 상관없이 완벽히 빛나는 피부가 졸업사진 속 윤아의 미모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켰다. 청순미와 단정한 학생을 오가는 모습에 누리꾼들은 “역시 윤아”라는 의견이 대부분이다.

이처럼 여자 연예인들의 졸업사진 공개는 화제가 된다. 흔히 말하는 모태미녀, 민낯 종결자 등의 수식어는 말끔하고 질투나는 연예인들의 피부를 궁금해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회자되곤 한다. 환한 조명 속에서도 피부 결까지 탁월한 그들의 피부 비결을 알아보자.

피부에서 수분을 지켜라

화사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 속 수분을 지키는 것이 우선이다. 피부에 60~70%를 차지하는 수분이 오래 머물수록 피부의 자생력은 살아나 주름 및 트러블 예방이 가능해지기 때문이다.

수분을 지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수분크림의 선택에서 드러난다. 지나치게 많은 기초 단계의 거품을 빼고 하나의 수분크림이라도 제대로 쓸 필요가 있는 것. 결국 많은 기초 화장품은 비슷한 성분의 다른 제형으로 이루어진 것들이 많아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헬렌박이 밝힌 피부 비결을 살펴보면 “최대한 자연스러우면서 피부 고유의 표현은 살린 메이크업이 연예인들의 메이크업 비법이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에 주목할 필요가 있는 것. 평소에도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24시간 피부 보습에 신경 써야 한다”고 전했다.

질투 나는 연예인 피부, 피부 재생시키는 ‘이것’ 신경 써야

결국 수분 크림이 피부에 하는 역할이 중요하다. 실제보다 나이 들어 보이거나 잔주름이 많아 걱정인 사람들에게는 피부 속까지 투습되어 생기를 주는 수분 크림을 사용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또한 보습력도 월등해 24시간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 좋다.


흔히 질투크림이라고 알려진 헬렌박의 ‘잘루지 안티 링클 크림’이 블로거들 사이에서 대표적인 이유. 탁월한 보습력과 주름개선 효과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질투나는 피부를 만드는 크림이라는 의미도 재미를 더한다.

지마켓과의 한정판 발매도 눈길을 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잘루지 안티 링클 크림과 정확히 같은 제품에 용량도 같지만 가격을 낮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11월6일부터 진행된 이번 한정판매는 11월17일 지마켓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인 ‘오늘의 특가’를 통해 더욱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질 좋은 수분크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보기만해도 ‘즐거워지는’ 화장품
▶손까지 예뻐? 여배우들의 질투나는 관리 비결
▶5분이면 뚝딱 완성? 유진 차안 ‘셀프 헤어 스타일링’
▶머리부터 발끝까지 빛나는 그녀들의 ‘화이트닝 비법’
▶'퍼펙트 보습 아이템'으로 늦가을 건조증 퇴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