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bnt포토] 홍콩 토니모리 매장 방문한 김정민 “립스틱 컬러가 예쁘네요”

2012-11-19 12:01:44

[곽설림 기자] 배우 김정민과 오현웅이 홍콩 토니모리 매장을 방문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김정민과 오현웅은 화장품 세계 박람회로 가장 권위가 있다는 홍콩 코스모프로프의 한국 홍보대사로 임명, 11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박람회에 참석했다. 이날 박람회를 참석과 함께 근처 피크타워점에 위치한 토니모리 매장을 방문 한 것.

이들은 홍콩에 위치한 국내 브랜드 매장을 직접 방문해 홍콩에서의 국내 브랜드의 위상을 직접 실감했다. 토니모리가 위치한 피크타워는 피크타워 홍콩섬에 위치한 곳으로 홍콩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에 인기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날 김정민과 오현웅은 토니모리 매장 곳곳을 살피며, 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매장의 직원에게 현지 반응을 묻는 등 매장에 대한 높은 관심을 표했다. 토니모리는 국내 로드샵 브랜드 중 하나로 국내는 물론 홍콩,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을 비롯한 전 세계에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는 등 국내외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한편 배우 김정민과 오현웅이 한국 홍보대사로 임명된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여한 한국 업체는 약 280여개다. 매해 약 6만 여명 이상의 바이어들이 참석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인 만큼 전 세계 약 2000여개 업체들이 참석해 뷰티 브랜드의 파워를 느낄 수 있게 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분위기 있는 女子 ‘섀도우’로 완성된다
▶연예계 대표 동안이 선택한 앞머리는?
▶겨울엔 ‘오일천하’ 온몸을 기름지게 하라!
▶‘촉촉’ 피부, 아침-저녁 기초 케어부터 바꾸자!
▶피부고민 따라 골라 쓰는 마스크팩 “뭐가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