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원빈 ‘비오템 옴므’ 새 모델로 발탁

2012-12-17 11:03:27

[박진진 기자]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가 국내 및 아시아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원빈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원빈은 비오템 옴므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약하게 되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다양한 광고 활동을 진행 예정이다.

비오템 옴므는 국내 최고 배우인 원빈을 기용함으로써 20~30대 남성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홍보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실제 원빈은 모 매거진에서 남자 대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남성 광고 모델로 뽑히기도 했다.

비오템 옴므 이수영 브랜드 매니저는 “원빈은 남성적인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섬세함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몇 안 되는 배우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탑 배우로 진중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비오템 옴므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에 잘 부합한다”고 전했다.

이어 “데뷔 16년 동안 단계적으로 차근차근 쌓아 온 그의 필모그래피와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철저한 자기 관리 부분이 많은 이들에게 진정성과 신뢰감을 주고 있다. 이러한 부분들이 비오템 옴므가 전달하고자 하는 완벽한 남성상과 일치하기 때문에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최근 모 연예 프로그램에서 배우 정우성이 본인의 뒤를 이을 미남 배우로 원빈을 지목한 것이 화제가 된 것처럼, 데뷔 이후 국내 남자 배우 정상 자리를 놓치지 않았던 원빈이 남성 화장품 브랜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비오템 옴므의 모델로 선정된 부분도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 비오템 옴므의 다양한 스테디 셀러 제품들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원빈 효과’에 대해 브랜드 내부적으로도 높은 기대를 걸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진 원빈은 “세계적인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인 비오템 옴므는 예전부터 애용하던 브랜드로 새로운 모델로 활동하게 돼 매우 기쁘다. 앞으로 세계적인 브랜드의 모델답게 적극적이면서도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료제공: 비오템옴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왜 해외 관광객들은 ‘명동’에 열광하나?
▶걸그룹 컬러 헤어, 10분이면 가능하다고?
▶미국발 상남자의 습격, 제이 마뉴엘이 한국에 온다!
▶장동건도 그루밍 족? 촉촉한 남자의 무한 매력
▶동물 실험에만 5억마리? 착한 뷰티 브랜드 “뿔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