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라이징 스타 송유정, 에스티 로더 갈색병의 뉴 페이스로 발탁!

2013-01-24 12:35:16

[최미선 기자]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 로더는 1월 초 선보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광고의 뉴페이스로 신예 송유정을 발탁했다.

갈색병 리페어의 첫 감성 스토리로 선보인 이번 광고는 에스티 로더 최초 국내 제작된 갈색병 스토리로 주요 케이블 채널 및 극장에서 방영되어 주 타깃인 여성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나는 당신의 갈색병입니다”라는 감성적인 메시지를 담은 나레이션을 통해 일생 동안 함께하며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해 주는 소중한 갈색병의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광고로 브라운관에 처음 선보인 신예 송유정은 빛나는 피부와 아름다운 미소로 방영과 동시에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한가인, 정혜영, 박시연 등 국내 최고의 연기자들과 닮았다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천의 얼굴을 지닌 송유정은 촬영장 카메라 앞에서 수백 가지 다양한 표정 연기를 프로페셔널하게 연출해 스탭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송유정은 “실제로 피부가 굉장히 민감하고 건조한 타입이라 화장품을 잘못 사용하면 금방 뾰루지가 나는 타입”이라며 “에스티 로더 갈색병은 아침에 일어났을 때 수분 크림을 듬뿍 바르지 않아도 피부가 촉촉하게 생기 있게 만들어 주어 파우치 속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에스티 로더)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집에서 손수하는 ‘손 케어’ 배워보기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품의 비밀
▶‘겟잇뷰티’ 헤어 디자이너도 눈 못 뗀 그것
▶연예인 립컬러, 생각보다 어렵니? “여기에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