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핫 이슈’ 엄친딸 양정원 따라잡기

2015-01-26 18:32:40

[함리라 기자]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에서 오르내리던 배우 양정원이 스캔들에 휩싸이며 그의 뷰티 스타일링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양정원은 인터넷 ‘5대 얼짱’으로 꼽힐 만큼 빼어난 외모와 함께 국제필라테스교육협회 교육이사를 지내며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다. 또한 친언니 양한나와 함께 한예슬, 아유미 닮은 꼴로 출연했다.

그는 현재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스포츠심리학을 전공하고 있으며, 2014년 6월 미스인터콘티넨탈 서울대회에 출전해 1위를 차지했던 화려한 경력 또한 알려져 많은 네티즌들의 질투와 부러움을 사는 와중 언니 양한나 역시 Spotv의 아나운서로 두 자매가 모두 엄친딸로 같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슈 속 배우 양정원의 과거 화보가 이슈가 되며 그의 스타일링이 ‘핫’하다. 배우이지만 모델로도 많은 모습을 보여준 그의 헤어스타일과 뷰티 아이템을 살펴보자.

롱 웨이브


앞머리 없는 5:5 가르마는 청순한 헤어스타일로 연출하기에 가장 안성맞춤이다. 새하얀 피부에 롱 기장의 굵은 웨이브를 한 양정원은 숲의 여신처럼 아름다운 자태를 뽐낸다.

자연과 어우러지는 헤어스타일은 순수함이 전해지며 청초함을 주었다. 특히 밝은 코랄 빛 입술은 그의 도톰한 입술에 생기를 더했다.

포인트 브레이드


고전적인 촌스러운, 올리비아 핫세가 즐겨하던 머리, 반묶음 헤어스타일에 꽃이 연상되는 브레이드를 추가했다. 레이스 소재의 드레스와 함께 연출해 로맨틱한 신부가 떠오른다.

살짝 지저분하게 땋는 것도 좋을 것, 정갈한 브레이드 보다는 신경쓴듯, 무심한 헤어 스타일이 더 예뻐 보일 것이다. 브레이드 헤어를 연출하기 전 헤어 전체에 웨이브를 주어야 예쁜 헤어 스타일이 완성된다.

핑크 립스틱


새하얀 피부를 가진 사람이라면 어떤 컬러든 자연스럽게 잘 어울린다. 양정원 역시 하얗고 투명한 피부를 가져 어떤 톤의 핑크 립스틱을 선택해도 그의 컬러로 만든다. 비비드한 핫핑크를 글로시한 립글로스와 함께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로 연출하면 피부가 한결 깨끗하고 부드러워 보이는 효과를 준다.

또한 가장 많은 여성들이 선택하는 대중적인 컬러 브라이트톤의 핑크는 달콤함을 연상시킨다. 좀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전체적으로 발라준 뒤, 그 위에 누드빛 립스틱을 더한다면 ‘천상여자’의 모습을 변신 가능하다.

네일 트렌드 화보


두 컷의 화보 모두 양정원이다. 같은 사람이라는 것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반전된 매력을 선보인 그의 반디 네일 트렌드 화보로 청순과 섹시함을 넘나든다.

왼쪽 핑크색 배경의 네일 화보는 핑크빛 무드로 레이스 원피스, 그리고 꽃과 함께 로맨틱함을 담았다. 그의 큰 눈망울이 뚜렷하게 보이는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이 돋보인다. 오른쪽 블랙컬러 네일 화보는 평소 청순한 느낌의 양정원과는 다른 매력을 보인다. 실버와 블랙이 믹스된 아이메이크업으로 섹시함 물씬 느껴진다.

화보 속 돋보이는 그의 헤어


‘예쁜여자’들이 한다는 헤어 화보도 빠질 수 없는 그, 양정원도 찍었다. 긴 생머리가 아닌 롱 웨이브 헤어, 그리고 체리빛 입술과 함께 찍었던 필라소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가 선택한 제품은 4무(無)제품으로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료가 포함되지 않은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양정원처럼 건강한 모발을 가꾸고 싶다면 필라소 제품을 선택해도 좋을 것. 두피와 모발 모두 손상으로부터 예방은 물론 개선시켜 준다.

추전제품


1. 반디 스프링컬렉션 젤리끄
2. 필라소 아쿠아 솔루션 샴푸&세럼
3. 슈에무라 라끄 슈프림
4. JMW 스타일링 드라이어 투웨이 플러스
(사진출처: 필라소, 반디, 슈에무라, JMW,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