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김소은, 웰라 아시아 공식 모델로 선정

2015-02-23 14:54:06

[박진진 기자] 배우 김소은이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웰라’의 2015년 공식 모델로 선정되어 중국과 일본을 제외한 한국 포함 아시아 전 국가의 웰라 뮤즈로 활동하게된다.

김소은은 웰라 KP(콜레스톤 퍼펙트)의 2015년 새로운 컬러 ‘시크릿 베일 컬러’로 염색하고 베일에 쌓인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컬러는 최근 한국 소비자의 컬러 트렌드에 맞춰 투명감 있는 펄 베일(Pearl Veil) 컬러와 핑크 베일(Pink Veil) 컬러로 구성했으며, 김소은은 핑크 베일 컬러로 염색했다.

특히 김소은은 웰라의 2015년 S/S 글로벌 트렌드인 Journey of Enlightment(깨달음으로의 여행)’이라는 콘셉트와 웰라 KP의 새로운 컬러를 잘 이해하고 섬세하게 표현해 모델로 완벽하다는 평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은은 청순한 모습에서부터 고고한 모습까지 완벽한 표정 연기를 통해 그 만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김소은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살롱 프로페셔널 브랜드인 웰라의 뮤즈가 되어 너무 기쁘다”며 “한국은 물론 아시아에서 활약할 생각을 하니, 너무 기대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 웰라와 김소은 모두 사랑해달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웰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피부과 간호사들이 사용해 본 아이소이 ‘흔적 지우개 세럼’
▶ [뷰티 핫플레이스] 설 연휴 피로를 없애주는 ‘뷰티 스파’
▶ 스타들의 아름다운 손, 손? 손!
▶ [뷰티신상] 럭셔리 뷰티 아이템
▶ 관광객 필독! 한국에 오면 꼭 사야 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