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안소희, 슈에무라와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2015-02-24 18:51:02

[박진진 기자] 슈에무라가 브랜드 모델인 안소희와 함께 진행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슈에무라의 신제품 ‘글로우 크리에이터’ 출시에 맞춰 진행된 뷰티 화보 메인 컷으로, 안소희는 ‘여배우 피부의 비밀, 반사판 리프팅 메이크업’이라는 제품의 컨셉에 맞춰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하게 광채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청순한 소녀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특히 안소희의 반사판을 댄 것처럼 윤기나고 리프팅된 듯 탱탱해 보이는 피부와 청초한 피부톤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반사판 리프팅 메이크업’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몸매가 드러나는 피치톤의 언밸런스한 드레스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함께 가냘프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촬영 관계자는 “산뜻한 광채 피부가 돋보여야할 이번 화보에서 안소희는 보정이 필요없는 매끈한 피부와 사랑스러운 입술, 몸매가 고스란히 들어나는 드레스로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며 “드라마 하트투하트 속 고세로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카메라 앞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내는 모습에 여배우로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화보에서 안소희가 사용한 ‘글로우 크리에이터’는 TV 속 여배우들의 피부처럼 윤기나고 탱탱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신제품으로, 촉촉한 진주빛 광채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미세한 펄 입자가 바르는 즉시 윤기를 선사하며, 주름 개선과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매끈하게 리프팅된 피부 연출과 빈틈 없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자료제공: 슈에무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피부과 간호사들이 사용해 본 아이소이 ‘흔적 지우개 세럼’
▶ [뷰티 핫플레이스] 설 연휴 피로를 없애주는 ‘뷰티 스파’
▶ 스타들의 아름다운 손, 손? 손!
▶ [뷰티신상] 럭셔리 뷰티 아이템
▶ 관광객 필독! 한국에 오면 꼭 사야 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