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이정재, 그의 치명적인 매력

2015-03-19 19:39:02

[박진진 기자] 배우 이정재, 그의 치명적인 매력.

이정재는 더블유 코리아(W Korea)에서 하이엔드 럭셔리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의 남성 스킨케어 라인 론칭을 기념하여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정재는 국내 톱 포토그래퍼인 조선희의 카메라 앞에서 관능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치명적인 매력의 남성으로 완벽 변신했다.

화보 속 이정재는 블랙 수트를 입고 냉철하고 차가운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데님 셔츠와 함께 무심한 듯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을 연출해 터프하고 거친 남성미를 자아내는 등 컷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정재의 섹시한 남성미 연출을 위해 얼굴 윤곽을 강조했고, 거친 남성적 매력을 위해서는 강렬한 스모키 아이를 그렸다. 댄디하고 품격있는 신사의 이미지를 위해서는 매끈한 피부를 강조하는 등 톰 포드 뷰티 남성 제품들이 그의 완벽 변신을 도왔다.


이번 화보는 다양한 매력의 이정재의 단독 컷과 함께 여성 모델과의 근사한 커플 컷 또한 담고 있는데, 이를 통해 마치 한 편의 스토리가 있는 콘셉트 화보를 연상시켰다. 오랜 기간동안 함께 작업해 온 파트너인 포토그래퍼 조선희와 오랜만의 공동작업이었던 탓에 현장 분위기도 훈훈했다는 후문이다. (자료제공: 톰포드 뷰티)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훈남의 조건 “How to be a better man?”
▶ [뷰티신상] 야외활동 피부 보호 프로젝트
▶ 여배우 황신혜, 초동안 비결 파헤치기
▶ [뷰티 핫플레이스] 이 자리가 뜬다! 명동 & 이대 뷰티 스토어
▶ 황신혜 동안 셀카, 청순함이 물씬 “피부에 수분감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