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윤은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2015-2016 아시아 모델로 선정

2015-04-08 18:27:18

[김희영 기자] 배우 윤은혜가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2015-2016 아시아 브랜드 모델로 선정됐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최초로 아시아 전체를 대표하는 모델로 선정된 윤은혜는 아시아전역에서 K-뷰티의 아이콘으로 그 위상을 높이고 있어 이번 모델로 발탁됐다. 첫 광고 촬영인 V룩을 시작으로 아시아를 대표해 헤어 트렌드를 소개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지난 4월7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크리스탈 볼룸에서 윤은혜의 아시아 모델 선정을 축하하는 동시에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대표 염모제인 마지렐(Majirel)의 신제품 ‘마지렐 쿨 커버’를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윤은혜는 “항상 열정적이며 트렌디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아시아 대표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많은 동양 여성들에게 헤어의 아름다움과 최신 트렌드를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다. 2015-2016 아시아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니 많이 지켜 봐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윤은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답게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신제품 ‘마지렐 쿨 커버 리얼 모카 브라운 7.8’ 색상으로 염색한 헤어스타일로 더욱 매혹적이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보여줬다.

한편 이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인 ‘마지렐 쿨 커버’는 트렌디하고 모던한 컬러와 강력한 커버리지의 차가운 반사 빛으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헤어 컬러를 완성시켜준다. (자료제공: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에이핑크 보미-에프엑스 엠버, 진짜 여군들의 피부 관리법
▶ 아이돌 스타들의 아찔한 속눈썹 “위! 아래~ 위! 위! 아래~”
▶ ‘황신혜-미쓰에이 민…’ 꿀피부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셀카 화제!
▶ [스타뷰티 줌인] 고준희-수영-서현진, 미모를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 STYLE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