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글로벌 팝 디바 3인 ‘케이티 페리-리한나-레이디 가가’, 향기로 노래하다!

2015-05-29 09:45:35

[황석원 기자] 글로벌 팝 디바 3인 ‘케이티페리-리한나-레이디가가’. 탁월한 재능과 매력적인 음악 세계를 자랑하는 그들의 공통점은 과연 무엇일까.

바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향수 출시로 청각뿐 아니라 후각으로도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한다는 것이다. 지금부터 그들이 향기로 속삭이는 노랫말 한 소절 한 소절에 귀 기울여보자.

1. 여성이여, 일어나라! 케이티 페리의 ‘킬러 퀸-로얄 레볼루션’


케이티 페리는 적극적으로 사랑을 쟁취하는 동시에 남성을 주눅들게 하는 대범한 여성상을 주로 노래한다. 그의 향수 ‘킬러 퀸-로얄 레볼루션’도 이와 동일한 맥락의 메시지를 전한다.

여왕의 관과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강한 생명력을 지닌 꽃 원료가 가미된 킬러 퀸–로얄 레볼루션. 우아하면서도 산뜻한 향기가 당당하고 활기 넘치는 이미지 연출을 돕는다.

2. 깊고 은밀하게 스며드는 사랑의 감각, 리한나의 ‘로그 러브’


음악으로 자신의 생각을 자유분방하고 솔직 담백하게 표현하는 리한나. 향수 ‘로그 러브’는 그가 기억하는 ‘사랑’을 은유적으로 담아낸 작품이다.

이는 은은한 꽃 내음 물씬한 플로럴 향으로 사랑에 빠지는 순간의 설레임과 전율을 간접 경험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섬세하고 여린 여성의 분위기를 탁월하게 전달해낸다.

3. 말초신경을 자극하는 관능적인 향, 레이디 가가의 ‘페임’


레이디 가가는 자타가 공인하는 파격과 도발의 아이콘이다. 따라서 향수 ‘페임’ 또한 그처럼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한다.

그가 퍼포먼스에 자주 사용하는 소품의 외형을 딴 금색 마개와 블랙 컬러의 리퀴드가 특징이다. 또한 벨라도나, 허니, 난초 등의 향이 베이스와 미들 그리고 탑 노트로 나뉘지 않고 동시에 발향되어 무척 오묘하고도 관능적인 감각을 선사한다. (사진출처: 케이티 페리-리한나-레이디 가가 인스타그램, 케이티 페리 퍼퓸 공식 웹사이트, 퍼퓸 바이 리한나 페이스북, 하우스 라보라토리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 ‘마음’ 음원차트 올킬! ‘피부’도 올킬!
▶ 천연 팩 활용 TIP “피부야 예뻐져라~”
▶ ‘프로듀사’ 아이유 립스틱, 관심 폭주!
▶ ‘러블리 vs 도도’ 화제의 한예슬 메이크업 분석
▶ 멈추지 않는 자연주의 신화, 네이처리퍼블릭의 네버 엔딩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