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탕웨이, SK-Ⅱ 새로운 한국 모델로 발탁

2015-06-22 19:04:57

[김희영 기자] 세계적인 여배우 탕웨이가 SK-ll 한국 모델로 발탁됐다.

그 동안 SK-ll 글로벌 모델로 활동 해온 탕웨이는 7월부터 한국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한국이 사랑하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을 정도로 많은 한국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탕웨이는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특유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와 대중을 사로잡는 아우라, 강직하고 또렷한 주관 등으로 그저 아름다운 배우를 넘어서 닮고 싶은 한 여자로서 자리매김했다.

SK-ll는 작품 활동부터 결혼까지 유난히 한국과의 인연이 깊은 탕웨이를 모델로 선정해 오랫동안 국내 모델로 활동해 온 김희애, 이연희와 함께 한국 여성들에게 피부 기적을 선사하는 여정에 더욱더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실제로 탕웨이는 오랜 시간 SK-ll 제품을 써온 로얄 유저로서 특히 피테라 에센스 매니아로 유명하다.

탕웨이는 “피테라 에센스는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하는 비결이며 가장 친한 친구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언제나 곁에 두고 사용한다”며 “해외 촬영 시에는 언제나 여러 병을 챙겨가고 평소에도 피테라 미스트를 휴대하고 다니면서 수시로 뿌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SK-ll 는 탕웨이와 함께한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새로운 TV CF를 7월1일 공개할 예정이다. (자료제공: SK-ll)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솔직한 4개 브랜드숍 ‘알로에 수딩젤’ 품평기
▶ [스타뷰티 줌인] 장나라-고성희-보아, ‘드라마틱 메이크업’ 스타일 엿보기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
▶ [뷰티신상] 티 나지 않게 예뻐지기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