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김새롬, 비오템 화보로 건강미 뽐내

2015-07-21 16:03:47

[김희영 기자] 김새롬이 비오템과 함께 진행한 ‘오 바디 밀크’ 시리즈의 특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비오템 ‘오 바디 밀크’ 시리즈의 4가지 제품을 테마로 김새롬이 각 제품의 콘셉트에 맞춰 제품의 컬러인 노랑, 주황, 초록, 파랑 등 상큼한 원색 톤의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세련되면서도 도시적인 여성의 느낌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특히 김새롬은 특유의 활발한 성격에 매끈하게 빛나는 바디 피부, 건강미까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화보의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포즈를 선보여 팔색조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이번 화보 촬영은 김새롬이 최근 인터뷰를 통해 수년간 비밀로 유지해온 자신의 바디 케어 비결로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로션’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특별한 인연으로 이어지게 됐다.

김새롬이 ‘나만의 향’으로 소개한 ‘오 비타미네 바디 로션’은 오렌지, 레몬, 자몽 등 시트러스 과일 향에 프리지아, 인디안 자스민 등 꽃 향기를 조합해 비오템만의 독특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럽게 흐르는 듯한 플루이드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료제공: 비오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
▶ [스타뷰티 줌인] 하니-박은빈-박수진, 매력女들의 ‘애교 메이크업’ 스타일
▶ 시선집중! ‘마스크팩’ 열전
▶ [뷰티이벤트] 착한 가격에 핫 아이템 구입하기
▶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