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강소라, A.H.C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공개

2015-08-04 09:23:56

[최우진 기자] 배우 강소라가 A.H.C와 함께한 신제품 ‘피토 콤플렉스 B5 앰플’ TV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광고 속 강소라는 상반된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밝은 베이지 컬러의 세미 정장 차림에 동안 피부를 뽐내며 당당한 도시 여성을 표현하고 있다. 또 깔끔한 포니테일 스타일과 화이트 슬립 차림으로 피부결을 관리하는 장면에서는 뷰티 모델다운 깨끗하고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얼리 안티에이징’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피토 컴플렉스 B5 앰플’로 20대부터 꾸준히 관리한 강소라의 피부 시간이 다른 친구들보다 천천히 흐른다는 내용을 담았다. 관리 방법에 따라 피부노화 속도가 현저히 달라질 수 있음을 표현 한 것. 피부 시간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시계’ 메타포를 3D로 연출해 광고의 재미를 더했다.

최근 드라마 종영 후 잠시 휴식시간을 가지고 있는 강소라는 한결 여유롭고 편안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현장에서 보정이 필요 없는 무결점 피부와 자연스러운 연기했으며 긴 촬영에도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한다.

촬영 관계자는 “촬영 중간중간 직접 제품을 발라보기도 하고 꼼꼼히 살피는 강소라씨의 모습에서 브랜드에 대한 애착이 느껴졌다”고 전했다. 본 광고는 공중파 및 극장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A.H.C)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뽀얀 피부 비법은?
▶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리얼 헤어스타일 TIP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
▶ [#스타 #헤어] 강하늘-최시원-션의 ‘댄디&니트’ 헤어스타일
▶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