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전지현-차예련-하지원, “나이? 그게 뭐야?” 동안 피부 종결자들

2015-08-06 14:57:47

[김보람 기자] 무궁한 인류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거스르지 못한 것이 있다면 시간이라는 자연의 법칙이다. 누구나 세월 앞에 무릎을 꿇을 수 밖에 없을 것. 하지만 변함 없는 미모로써 이 논리에 반하는 스타들이 눈에 띈다.

그들이 어느덧 데뷔 10년차에서 혹은 훌쩍 뛰어 넘었다면 믿어지겠는가. 늘 우리 곁에 변함 없는 모습으로 즐거움을 준 하지원, 전지현, 차예련은 잔주름 하나 없이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감탄사를 자아내고 있다.

동안 피부 종결자 1
전지현



세기의 미인이라 칭해도 과하지 않은 배우 전지현은 20대 초부터 청순함을 대표하는 배우로 30대를 넘어 우아함의 아이콘이 되었다. 그러한 전지현을 더욱 빛나게 비춰주는 것은 바로 피부.

유부녀라는 사실이 의심스러울 정도로 고급스러운 자태를 뿜어내는 그는 최근 많은 작품으로써 우리에게 다가서고 있어 그 미모의 비결에 대한 궁금증이 날로 커지게 만든다.

동안 피부 종결자 2
차예련



세련된 도시녀의 이미지를 언급할 때 배우 차예련을 빼놓고 언급하기는 힘들 것. 차가운 듯 가녀린 모습의 그는 여전한 꿀광 피부를 자랑하며 20대 못지 않은 건강미를 보여주고 있다.

방부제를 먹은듯한 그의 피부처럼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평소 꾸준한 피부과 시술도 효과적이지만 매일 이루어지는 스킨케어에서도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

동안 피부 종결자 3
하지원



최근 드라마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의 주연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어필하고 있는 하지원 역시 피부 미인으로서 단연 상위권을 놓치지 않는 스타. 방송을 통해 꾸준한 세안을 한다는 자신만의 팁을 공개하기도 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꿀처럼 매끈하고 결점 하나 없는 피부를 가진 모습에서 나이를 잊은듯한 동안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연예인들이라고 고가의 특별 관리를 자주 받을 것이라는 고정관념은 버려도 좋다. 평소 생활 수칙과 피부 관련 제품들의 성분 및 효능을 꼼꼼히 따져 사용해보도록 하자.

동안 피부 종결자 되기, 추천 제품


1. 헤라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에멀젼 (HERA Age Away Intensive Emulsion)
2. 한생화장품 린 비결 윤 에센스 (HANSAENG COSMETICS RIN Bi-gyeol Yun Essence)
3. 샤넬 르 리프트 세럼 (CHANEL Le Lift Serum)
4. 라 프레리 안티에이징 넥 크림 (la prairie Anti-Aging Neck Cream)

(사진출처: 한생화장품 린, 헤라, 샤넬, 라 프레리 홈페이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
▶ [뷰티신상] 여름철 피부 리페어를 위한 ‘힐링’ 아이템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
▶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리얼 헤어스타일 TIP
▶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