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배우 채정안의 ‘2015 가을 메이크업’ 화보

2015-08-19 10:06:49

[박진진 기자] 배우 채정안의 고혹적인 매력을 여실히 드러낸 2015 가을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됐다.

에스쁘아와 마리 끌레르가 함께한 이번 메이크업 화보에서 채정안은 노련한 여배우답게 고혹적인 포즈와 표정을 자유자재로 연출해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진면모를 드러냈다.

9월 출시 예정인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EX’를 활용, 피부 표현을 극대화한 메이크업 화보부터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색조 메이크업 화보까지 완벽히 소화해내 현장에 있는 스텝들의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 특히 에스쁘아 2015 가을 컬렉션, ‘더 니트(THE KNIT)’ 컬렉션 컨셉에 어울리는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 및 이에 어울리는 ‘니트’ 의상을 완벽하게 매치해 가을 메이크업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촬영에 적극적으로 참여,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 그의 모습에서 메이크업에 대한 개인적인 애정이 느껴지기도 했다.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아이섀도우 니트’는 깊이감 있는 메이크업 연출 시 활용도가 높아 애용하게 될 것 같다”며 “아이, 립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낼 수 있어 다양한 콘셉트의 연기 변신에 큰 효과를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에스쁘아)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뷰티신상]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힐링 아이템’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
▶ [#스타 #헤어] 서인국-이진욱-주지훈, 여름철 HOT 헤어스타일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