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윤승아, 베네피트 가을 코럴 빛 F/W 메이크업 화제

2015-09-08 13:29:59

[김희영 기자] 윤승아의 베네피트, 인스타일과 함께 찍은 코럴 빛 2015 F/W 메이크업 룩이 화제다.

베네피트 F/W 메이크업은 코랄 컬러를 활용한 세련되고 에너지 넘치는 룩이다. 피부 톤을 깨끗하게 표현하고 눈에는 전체적으로 브라운 계열의 음영을 넣었으며 입술과 볼에는 코럴 빛으로 물들여 가을을 닮은 그윽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한 것.

고혹미 넘치는 윤승아를 통해 공개된 2015 F/W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는 ‘세미 매트’다. 보송보송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광이 나는 피부를 완성하기 위해 베네피트 스틱 파운데이션을 적극 활용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브라운 컬러를 활용해 그윽하고 깊이 있는 눈매를 표현했다. 브라운 컬러의 크림 섀도우를 눈두덩 전체에 바른 뒤 베네피트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 브라운 컬러로 속눈썹 점막을 꼼꼼히 채워 그려넣었다.

입술과 치크는 젋고 발랄한 느낌을 주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코럴 컬러를 활용해 메이크업했다. 파인 원 원을 관자놀이부터 광대뼈 밑 부위에 사선으로 바른 뒤 그 위에 파우더 제형의 코랄리스타를 둥글게 발라 자연스러운 광택의 치크를 연출했다. 입술에는 차차틴트를 여러 번 덧발라 코럴 빛으로 물들인 후 차차밤으로 촉촉하게 마무리해줬다. (자료제공: 베네피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
▶ [뷰티이벤트] 휴가 놓친 이들을 위한 9월 특별 이벤트
▶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 [스타뷰티 줌인] 여진구-이기광-김민재, 남자들의 ‘스트롱 메이크업’ 스타일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