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배두나-배두한 감독, 부산국제영화제 20주년 기념 웹무비 공개

2015-09-21 10:46:28

[김희영 기자] 부산국제영화제 20주년을 기념해 배우 배두나와 친오빠이자 단편영화 감독인 배두한 감독이 제작한 웹무비 ‘레드 카펫 드림(Red Carpet Dream): 소녀, 여배우가 되다’가 9월21일부터 채널 CGV를 통해 공개된다.

배두나의 자전적인 스토리를 담은 영화 제작에는 올해로 11년째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후원사인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함께했다.

웹무비 ‘레드 카펫 드림(Red Carpet Dream)’은 배우의 꿈을 키워오던 어린 소녀가 연극배우를 거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배우로 성장해 꿈의 레드 카펫을 처음으로 밟게 되는 스토리를 아름다운 영상미로 녹여낸 단편 영화다.

이 영화는 10월1일 개막과 함께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한국의 대표 영화제이자 아시아 최대 영화제인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제작됐다. 한국을 대표하는 여배우 배두나가 있기까지 20년간 그의 자전적인 스토리는 오늘날 아시아 최대 영화제로 성장한 부산국제영화제의 20년의 모습과 투영돼 더욱 진정성을 느끼게 한다.

또한 11년째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사로 실제 영화제 개막식 레드 카펫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맡아 온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맥이 영화 촬영에 함께한 것도 영상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요소다.

20년간 꿈꿔온 레드 카펫 드림이라는 주제에 맞게 어린 시절 청순하면서도 꾸밈없는 배두나의 모습부터 세계를 무대로 하는 당당한 여배우의 모습까지 완벽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등 여배우들의 꿈의 자리인 부산국제영화제 레드 카펫 룩을 10년 넘게 책임져온 전문가의 손길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한편 배두나와 배두한 감독은 본 영화 제작의 취지에 동감해 흔쾌히 의기투합 했으며 외국 일정으로 바쁜 배두나 역시 스토리 메이킹 작업에서부터 참여해 함께 의미 있는 작품을 완성했다. (자료제공: 맥)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
▶ [스타뷰티 줌인] 선미-장재인-김소현, 여스타들의 3色 메이크업 스타일
▶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
▶ [뷰티테스트] 브론즈 헤어에 어울리는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