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샘킴, 키엘과 함께한 ‘데일리 항산화 프로젝트’ 화보 공개

2015-09-25 17:09:10

[최우진 기자] 스타쉐프 샘킴이 키엘과 함께 진행한 ‘데일리 항산화 프로젝트’를 매거진 화보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샘킴은 레스토랑 옥상 텃밭에서 직접 가꾼 허브와 방울토마토에 행복한 모습을 선보이며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드러냈다. 특히 그의 일상 사진뿐 아니라 항산화 컨센트레이트에 함유된 10가지 성분의 원료를 식재료로 활용한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에서 그는 “내추럴 성분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각각의 성분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최적의 레시피를 찾아내 훌륭한 제품으로 만들어내는 키엘의 철학에 공감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자연의 성분이 담긴 음식과 한 끼 식사와 항산화 컨센트레이트가 생기 가득한 멋진 하루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 항산화 프로젝트’는 각종 유해환경, 바쁜 업무와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피부를 위해 먹고 바르는 것 모두 중요하다는 점을 알리며 항산화 라이프 실천을 독려한다. 생강, 오렌지, 해바라기씨, 자몽 등 자연의 에너지를 그대로 담은 10가지 내추럴 오일 성분으로 구성된 ‘항산화 컨센트레이트’를 바르고 자연 식재료를 매일 챙겨 먹는 것을 통해 건강한 항산화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자료제공: 키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 [뷰티신상] 촉촉아이템으로 피부 수분 사수하기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
▶ 피부 건강 지켜주는 착한 음식 BEST4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