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태연, 빛나는 피부에 목소리까지! ‘빌보드 월드 차트 1위’ 기염

2015-10-16 11:13:56

[뷰티팀] 글로벌 스타 소녀시대의 태연이 첫 솔로 앨범 ‘I’(아이)로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관계자는 지난 14일(현지시간) “태연은 그룹과 솔로 모두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한 몇 안 되는 한국 가수 중 한 명이자 유일한 여자 가수다”라고 극찬했다. 또한 “타이틀곡 ‘I’는 발매 직후 한국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I’ 뮤직비디오는 이미 1,0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고 상세히 전하며 태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었다.

태연의 목소리만큼 빛나는 피부도 주목 받고 있다. 현재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태연은 이번 타이틀곡 ‘I’ 뮤직비디오에서 뉴질랜드의 자연을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감성과 매끈한 피부, 이국적인 느낌의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영상을 본 수많은 국내외 팬들은 “태연, 너무 예쁘다”, “태연, 어쩜 피부가 저렇게 좋을 수 있나”, “태연, 소녀 감성의 메이크업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부러움을 표했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의 인기로 지난 7월 네이처리퍼블릭과 함께 선보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의 TV CF도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TV CF 속 순수하고 깨끗한 모습과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몽환적인 느낌을 비교하며 태연의 다양한 매력에 빠져들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뷰티신상] 가을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스타뷰티 줌인] 문근영-박소담-이보영, 강아지상 미녀들의 ‘데일리 메이크업’ 스타일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