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뷰티 에디터 리얼체험] ‘섹시하거나 러블리하거나’ 에디터 추천 핑크 립스틱

2015-11-18 19:38:01

[구혜진 기자] 여자를 더 여자답게 하는 컬러 ‘핑크’.

매 시즌 구매욕을 발동시키는 핑크 컬러. 특히 사도 사도 계속해서 사고 싶은 핑크 립스틱은 여자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 시중에 출시된 다양한 핑크 립스틱,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후회가 없을까.

bnt뉴스 뷰티 에디터들이 선택한 바이레미떼 핑크 립스틱 ‘섹시 핫 핑크’ 와 ‘러블리 핑크’ 제품평을 들어보자.

임미애 에디터(23)


선택한 컬러 소개.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바이레미떼 섹시 핫 핑크. 평소 핑크 립스틱을 즐겨 바른다. 사랑스러운 소녀 느낌의 핑크에 여성미를 살짝 더하기 위해 ‘섹시 핫 핑크’를 선택했다.

제품의 팩킹 및 전체적인 디자인은 어떤가?
팩킹은 무난하며 전체적인 디자인은 심플하고 세련됐다. 블랙에 은색 띠를 둘러 무심한 듯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 것이 특징. 한쪽 면에만 핑크색으로 새겨진 브랜드 로고에서는 상큼함이 느껴진다.

제품의 발림성 및 발색, 지속력, 수분감은 어떤가?
발림성 ★★★★
발림성이 좋아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된다. 덧발라도 뜨지 않고 촘촘하게 잘 발린다.
해당 제품 사용 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예쁜 립을 연출 할 수 있을 것.

발색 ★★★★★
한번 칠하면 무난한 핑크색이며 러블리한 느낌을 준다.
두 번 칠하면 진한 핑크 컬러를 띈다. 멀리서 보면 레드, 가까이에서는 핫핑크 색감이 연출되며 섹시한 느낌을 준다.

지속력 ★★★★★
오전7시에 메이크업을 했는데 12시까지 색이 완벽하게 지속됐다. 점심식사 후에도 옅게 색감이 남아있었고 다시 덧바른 뒤에는 밤까지 컬러가 유지됐다.

수분감 ★★★★
촉촉해서 매끄럽게 잘 발린다. 평소 입술 각질이 잘 일어나는 타입이라 립글로즈와 립스틱을 섞어 사용한다. 하지만 이번 제품은 수분감이 함유되어 단독으로 사용해도 각질이 부각되지 않는다.

제품의 장점 및 단점은?
장점 : 발색이 우수하고 촉촉해 건조한 요즘 날씨에 적합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 한번만 칠해도 또렷한 립 연출이 가능하고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메이크업 수정이 필요 없다. 또한 핫핑크 컬러로 러블리한 느낌과 섹시한 느낌을 동시에 표현한다.

단점 : 내추럴한 느낌과는 거리가 먼 색상이다. 평소 무난한 화장을 즐기는 소비자에게는 약간 부담스러울 수 있다.

어떤 메이크업에 잘 어울릴 지 스타일링 팁을 알려준다면?
입술은 인상을 결정짓는 핵심 포인트. 러블리한 느낌을 원한다면 아이메이크업을 옅게 하고 해당 제품을 사용하자. 립스틱 색감이 강하기 때문에 다른 부분 화장이 강조되지 않아도 또렷하게 얼굴 윤곽을 잡아준다. 반면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립스틱을 두 번 칠해 섹시함을 담아내자. 깔끔한 눈매를 만드는 아이메이크업이 더해지면 도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형성된다.

김희영 에디터(26)


선택한 컬러 소개,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바이레미떼 러블리 핑크. 레드 톤의 립스틱이 유행이지만 화사한 느낌의 핑크로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고 싶어 선택하게 됐다.

제품의 팩킹 및 전체적인 디자인은 어떤가?
입술 모양과 브랜드 네임이 심플하게 들어가 있는 디자인. 사용하면서 주의해야 하는 사항이 뒷면에 자세하게 적혀 있어 믿고 사용해도 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제품은 너무 가볍지 않고 무게감이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이 난다. 또한 케이스는 뚜껑이 딱 잡아주는 느낌이 있어서 핸드백 안에서도 걱정 없이 휴대가 가능할 것 같다.

제품의 발림성 및 발색, 지속력, 수분감은 어떤가?
발림성 ★★★★
부드럽게 뭉치지 않고 발리기 때문에 립스틱에 대해 거부감이 있는 여성들이 사용하기 특히 좋은 제품인 듯.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바를 수 있을 것 같다.

발색 ★★★★
한 번만 발랐는데도 고유의 핑크 컬러가 그대로 발색돼 놀라웠다. 분위기 있는 핑크 컬러를 연출하기 좋은 제품.

지속력 ★★★★
시간이 꽤 지났는데도 핑크 컬러가 오래 유지되는 편. 립이 지워져도 은은하게 핑크 컬러가 남아있어 생기 있는 입술 유지에 효과적이다.

수분감 ★★★★★
촉촉한 느낌이 많이 들어서 만족스러웠던 제품. 겨울철 매트한 느낌 때문에 립스틱을 잘 사용하지 않는 여성들이 많은데 각질은 잡아주고 촉촉하게 입술에 머물러 있어서 사용감도 좋다.

제품의 장점 및 단점은?
장점: 스타일리시한 패션 스타일과 메이크업이 필요한 날 사용하기 좋은 컬러감을 지녔다. 촉촉하고 발색이 오래가기 때문에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 밝은 컬러이긴 하지만 거부감이 느껴지는 핑크는 아니라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추천하고 싶다.

단점: 핑크 립스틱 특성상 각질이 부각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

어떤 메이크업에 잘 어울릴 지 스타일링 팁을 알려준다면?
톤이 밝은 핑크이기 때문에 다른 부분에 과한 메이크업이 들어갈 경우 어울리지 않을 수 있다. 전체적으로 화사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포인트로 사용할 것. 패션은 스타일리시한 롱 스커트나 와이드 팬츠에 매치하면 좋을 듯.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생기 있는 얼굴? 볼 터치로 완성!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스타 #헤어] 고준희-나나-효연, 금발의 정석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